복붙노트

[REDIS] 레디 스 서버 1024M의 maxheap보다 더 실행할 수 없습니다

REDIS

레디 스 서버 1024M의 maxheap보다 더 실행할 수 없습니다

나는 윈도우 서버 2008 레디 스 2.8.19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나는 오류가 내 레디 스 힙에 대한 불충분 한 디스크 공간이 있는지 말을 얻는다. (대신 포크의 메모리 매핑 파일 ()).

나는 CFG에서 'maxheap 1024M'을있는 경우에 나는 단지 내가에 'heapdir'을 설정 한 디렉토리에 여유 공간 ~ 50 기가 바이트에도 불구하고, 레디 스를 실행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더 높은 maxheap 그것을 실행하려고하면, 또는 전혀 maxheap으로,이 오류 (PowerShell을) 얻을 :

스크린 샷 : http://i.stack.imgur.com/Xae0f.jpg

redis.windows.conf :

# Generated by CONFIG REWRITE
loglevel verbose
logfile "stdout"
save 900 1
save 300 10
save 60 10000
dir "D:\\redis-2.8.19"
maxmemory 1024M
# maxheap 2048M
heapdir "D:\\redis-2.8.19"

지난 3 개 라인 옆에있는 모든 것은 'CONFIG REWRITE'cmd를 가진 레디 스에 의해 생성됩니다. 나는 maxmemory, maxheap 및 heapdir와 함께, 다양한 일을 시도했습니다.

레디 스 문서에서 :

아무도 전에이 문제가 발생한 적이 있습니까? 내가 잘못 어떻게해야합니까?

해결법

  1. ==============================

    1.레디 스 기본적으로 홈 디렉토리에 conf의 파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명령 행에서에서 파일을 통과해야 :

    레디 스 기본적으로 홈 디렉토리에 conf의 파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명령 행에서에서 파일을 통과해야 :

    .\redis-server.exe redis.windows.conf
    

    이건 내 conf의 파일에있는 것입니다 :

    maxheap 2048M
    heapdir D:\\redisheap
    

    이러한 설정은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2. ==============================

    2.이 후, 설정 파일을 사용하여 더 편리한 maxheap 플래그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

    이 후, 설정 파일을 사용하여 더 편리한 maxheap 플래그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

    redis-server --maxheap 2gb
    
  3. ==============================

    3.마이클의 반응을 백업하려면, 저도 같은 문제를 겪고했습니다.

    마이클의 반응을 백업하려면, 저도 같은 문제를 겪고했습니다.

    나는 4G-8G로 설정 여유 공간 및 페이징 파일의 ~ 40기가바이트했다. 레디 스 내가 12기가바이트했다 윈도우 자체에서 권장하는 양에 파일을 페이징 설정 될 때까지 시작하고 싶지 않았다.

    정말 이상한 행동.

  4. ==============================

    4.

    .\redis-server.exe redis.windows.conf
    

    이건 내 conf의 파일에있는 것입니다 :

    maxheap 2048M
    
    heapdir D:\\redisheap
    

    레디 스 - SERVER.EXE의 redis.windows.conf에서 상기 파라미터를 통과 한 후

    이 서비스는 솔루션에 대한 나 감사를 위해 시작했다.

  5. ==============================

    5.maxheap 2048M

    maxheap 2048M

    heapdir D : \ "위치 서버가

    이 같은 질문이있는 경우이 해결해야 문제가 핑에게 제발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8714957/redis-server-cant-run-more-than-1024m-maxheap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