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캔 레디 스 PostgreSQL을 같은 데이터베이스에 쓰는?

REDIS

캔 레디 스 PostgreSQL을 같은 데이터베이스에 쓰는?

나는 긴 시간 동안의 PostgreSQL을 사용하고있다. 포스트 그레스 안에 내 데이터의 삶의 모든. 최근 레디 스에 검토 한 결과 그렇지 않으면 할 장고 (파이썬)에서 라인의 몇 걸릴 것 강력한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레디 스 데이터는 내려 가지 않습니다에 실행중인 오랫동안 기계로 지속적이고 당신은 그것이 디스크에 모든 1000 키 또는 5 분마다 저장하거나 그래서 당신의 선택에 따라 년대 데이터를 작성하는 구성 할 수 있습니다.

(... 등 자신의 친구 목록을 보는 사용자의 게시물을 투표까지) 레디 스 훌륭한 캐시를 만들 것 그리고 그것은 확실히 내가 파이썬에서 쓴 많은 기능을 대체 할 것이다. 하지만 내 관심사는이 모든 데이터는 필요가 포스트 그레스에 걸쳐 번역 될 것입니다 몇 가지 방법입니다. 나는 레디 스에서이 데이터를 저장 신뢰하지 않습니다. 나는 정보의 빠른 검색을위한 임시 저장 솔루션으로 레디 스를 참조하십시오. 그것은 매우 빨리이 훨씬 포스트 그레스에 대한 반복 쿼리를 수행 능가.

데이터베이스 () 내가 장고를 통해 포스트 그레스 데이터베이스 레디 스에서 '수'쿼리에서 얻을 무엇이든 저장하는 것입니다에 내가 기술적으로 레디 스 데이터를 기록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 있으리라 믿고있어.

그게 내가 생각할 수있는 유일한 솔루션입니다. 이 문제에 대한 다른 솔루션을 알고 계십니까?

해결법

  1. ==============================

    1.레디 스 점점 훨씬 더 정교한 memcached와 같은, 캐싱 층으로 사용하고이 역할에 매우 유용하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기입 캐시 당신이 (당신이 최근 데이터를 잃을 수있는)를 일괄 쓰기를 축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내구성이 원하는 데이터, 데이터를 다시 쓰기 위해로 레디 스를 사용합니다.

    레디 스 점점 훨씬 더 정교한 memcached와 같은, 캐싱 층으로 사용하고이 역할에 매우 유용하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기입 캐시 당신이 (당신이 최근 데이터를 잃을 수있는)를 일괄 쓰기를 축적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내구성이 원하는 데이터, 데이터를 다시 쓰기 위해로 레디 스를 사용합니다.

    PostgreSQL의의는 LISTEN와 시스템들이는 PostgreSQL을 업데이트 할 때 당신은 레디 스에서 레코드를 제거시키는 선택적 캐시 무효화를 수행하기위한 매우 유용 통지합니다.

    PostgreSQL을 함께 결합의 경우, 앤드류 Dunstain와 데이브 페이지는 매우 흥미로운 작업을하는 것을 제공자의 wrapper 레디 스 외국 데이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PostgreSQL을위한 투명 다시 쓰기 캐시로 레디 스를 수있는 도구를 잘 모르는 것 같아요. 이 잘 작동하는 데이터 모델은 아마도 너무 다르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PostgreSQL의 변경 사항을 작성하고 캐시 관리자 노동자에 통지 /들을 사용하여 레디 스 캐시 항목을 무효화하거나 큐는 다음을 읽어 앱을 설치 한 청크에 대학원에 써야 레디 스에서 변경합니다.

  2. ==============================

    2.스냅 샷을 통해 모두 그럴하도록 구성 WAL의 종류 AOF라고하면 레디 스 영구입니다. 사람들의로드는 기본 데이터 저장소로 사용합니다. https://redis.io/topics/persistence

    스냅 샷을 통해 모두 그럴하도록 구성 WAL의 종류 AOF라고하면 레디 스 영구입니다. 사람들의로드는 기본 데이터 저장소로 사용합니다. https://redis.io/topics/persistence

    하나 레디 스 호환 (RESP 프로토콜) 데이터 저장소의 더 큰 세계를 참조하는 경우, 많은 사람들이 메모리 스토리지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 https://keydb.dev/ http://ssdb.io/ 그리고 더 많은...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7033031/can-redis-write-out-to-a-database-like-postgresql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