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원격 레디 스 서버에 연결

REDIS

원격 레디 스 서버에 연결

난 내가 레디 스-CLI를 입력 할 때마다이 원격 서버에 설치 레디 스에 저를 연결 그래서, redis.conf에 약간 수정을하고 싶었다.

나는 우리가에 의해 원격 서버에 설치 레디 스에 연결할 수 있는지 알고있다 :

redis-cli -h 'IP-Address-Of-Server'. 

그러나 실제로, 나는 약간의 bash는 스크립트가 그 스크립트에서 나는 많은 장소에서 레디 스-CLI를 사용했다. 그래서 그 대신에 레디 스-CLI를 교체 레디 스 - CLI -h는 'IP-주소 --서버'각각의 파일에, 어떻게 든 변화는 기본적으로 원격 서버에 저를 연결 그래서, 구성 레디 스 싶었다. 나는 이해를 바랍니다 :)

해결법

  1. ==============================

    1.마소 말했듯이이 목적을 위해 레디 스의 conf 접촉 할 이유는 없다. 대신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은 명령을 실행 한 후 직접 레디 스-CLI를 사용했습니다 곳이 환경 변수를 사용하도록 bash는 스크립트에 사용하는 환경 변수입니다.

    마소 말했듯이이 목적을 위해 레디 스의 conf 접촉 할 이유는 없다. 대신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은 명령을 실행 한 후 직접 레디 스-CLI를 사용했습니다 곳이 환경 변수를 사용하도록 bash는 스크립트에 사용하는 환경 변수입니다.

    의 경우는 예를 들면. $ REDIS_CONNECTION는 = "레디 스-CLI -h"

    시간에 미래의 시점에서, 당신은 연결하려는 호스트의 ENV 변수 값을 변경 자사의 단순히 문제를 변경하기로 결정.

    환경 변수로 레디 스-CLI를 교체하면 모든 파일에 나오지도 꽤 간단합니다. 그 번거 로움을 많이하지 않아야 그래서.

  2. ==============================

    2.이것에 대한 터치 레디 스의 conf에 좋은 이유가 없다.

    이것에 대한 터치 레디 스의 conf에 좋은 이유가 없다.

    단지 원하는 매개 변수와 랩의 레디 스-CLI는 원격 호스트에 연결하는 스크립트를 만들

    예를 들면. redis-cli-remotename.sh를 만들

    #!/bin/sh
    redis-cli -h remote.host_name
    

    와 + X 권한을 부여 (예. chmod를 + X redis-cli-remotename.sh)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6817996/connecting-to-remote-redis-serve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