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내가 장고 내 데이터베이스로의 PostgreSQL이있을 때해야하는 이유는 내가 레디 스 사용? [닫은]

REDIS

내가 장고 내 데이터베이스로의 PostgreSQL이있을 때해야하는 이유는 내가 레디 스 사용? [닫은]

나는했습니다 현재 아마존의 EC2 서비스에 최대 호스팅 장고 응용 프로그램을 가지고있다. 나는이 기계, 장고 앱 하나 내 PostgreSQL 데이터베이스와 다른 있습니다. 지금까지 바위 고체이었다.

많은 소스는 내 스택에 레디 스를 구현해야 주장하지만 장고과 PostgreSQL로 레디 스를 구현의 목적을 것입니까? 어떻게 예를 들어 내 장고 코드에서 레디 스를 구현할 수있다?

어떻게 PostgreSQL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까?

다음은 내가 가장 크고 가장 좋은 답변을 얻을 수 있었으면 여기에 온 있도록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모든 질문입니다. 난 정말 답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해결법

  1. ==============================

    1.레디 스 IT는 "빛 데이터베이스"처럼하고 RAM 메모리 수준에서 작동 이후는 PostgreSQL을 또는 다른 기존의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에 읽기 / 쓰기에 수십 배 빠른 비교의 RAM 메모리에서 작동하는 키 - 값 저장 시스템입니다. 레디 스는 몽고 및 많은 다른 사람과 같은 소위되는 NoSQL 데이터베이스입니다. 그것은 바로 당신이 아직도 영구 저장을 원하는, PostgreSQL의를 대체 할 수 있지만, 다른 스토리지 시스템으로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와 함께 작동합니다. 당신의 IO 작업이 비싼 받기 시작하고 빠른 계산과 키 기반 쿼리에 대한 중대 경우 레디 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디 스 IT는 "빛 데이터베이스"처럼하고 RAM 메모리 수준에서 작동 이후는 PostgreSQL을 또는 다른 기존의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에 읽기 / 쓰기에 수십 배 빠른 비교의 RAM 메모리에서 작동하는 키 - 값 저장 시스템입니다. 레디 스는 몽고 및 많은 다른 사람과 같은 소위되는 NoSQL 데이터베이스입니다. 그것은 바로 당신이 아직도 영구 저장을 원하는, PostgreSQL의를 대체 할 수 있지만, 다른 스토리지 시스템으로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와 함께 작동합니다. 당신의 IO 작업이 비싼 받기 시작하고 빠른 계산과 키 기반 쿼리에 대한 중대 경우 레디 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예를 들어 레디 스-평 위해, 래퍼와 함께 장고 / 파이썬 프로젝트에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레디 스 당신이 레디 스-평에서 예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 및 사용이 매우 간단합니다. 레디 스이 방법은 계산 또는 영구적 및 / 또는 일시적으로 값을 저장, 캐싱을 사용할 수있는 모든 관계형 데이터베이스에서 독립적이다. 이 앱 / 구조를 개선하기 위해 결국 당신이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에서 활용할 수, PostgreSQL의에 쿼리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 비슷한 질문은 장고와 레디 스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4989390/why-should-i-use-redis-when-i-have-postgresql-as-my-database-for-django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