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정지 서버 레디 스. 어느 종료 나 정지 작업

REDIS

정지 서버 레디 스. 어느 종료 나 정지 작업

나는 레디 스 서버를 중지하고 싶은 그냥가는가는 유지합니다. 나는 레디 스-2.6.7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 실행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redis-server

이미 실행되도록 : "이미 사용 주소 ... 바인드"그것은 말한다.

나는 시도

redis-cli
redis 127.0.0.1:6379> shutdown

그것은 바로 중단하고 아무것도 발생합니다. 나는 예, 아직 실행되고, 탈옥 및 확인.

나는 시도

redis-server stop

내가 얻을 "열 수 없습니다 config 파일 '정지'"

나는 시도했다 :

killall redis-server

아직 실행.

나는 그것이 내가 설정하거나 파이썬을 통해 가치를하려고 할 때 그냥 매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중지 할 것인지 이유. 그래서 나는 다시 시작한다고 생각했다.

편집하다:

어떤 명령은 레디 스-CLI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나는 또한 정보와 그것을 단지 중지를 시도했다.

해결법

  1. ==============================

    1.나는 마침내 그것을 아래로 얻었다.

    나는 마침내 그것을 아래로 얻었다.

    프로세스 (이 Webfaction에서 일)의 PID를 가져옵니다 :

    ps -u my_account -o pid,rss,command | grep redis
    

    그때

    > kill -9 the_pid
    

    나는이 문제를 재현 할 수 있었다 :

    Start redis-server
    Then break it using Pause/Break key
    

    지금은 중단하고 정상적으로 종료하지 않습니다. 또한 설정하려고 파이썬 프로그램은 / 열쇠 중단을 얻는다. 이를 방지하려면 : 그냥 레디 스 서버를 시작한 후 창을 닫습니다. 이제 정상적으로 실행합니다.

  2. ==============================

    2.종료 레디 스 서버 $는 레디 스-CLI -a 암호를 6,379 종료 -p

    종료 레디 스 서버 $는 레디 스-CLI -a 암호를 6,379 종료 -p

    시작 레디 스 서버 $ sudo는 서비스 redis_6379 시작

    그것은 우분투 서버 14.04 86 레디 스의 v2.8.15에서 작동합니다.

  3. ==============================

    3.난 더 이상 문제를 재현 할 수 없지만 종료 NOSAVE 내가 레디 스 놀고 있었는데 그것을 종료 할 수 없을 때, 저를 도와 :

    난 더 이상 문제를 재현 할 수 없지만 종료 NOSAVE 내가 레디 스 놀고 있었는데 그것을 종료 할 수 없을 때, 저를 도와 :

    redis-cli
    127.0.0.1:6379> shutdown
    (error) ERR Errors trying to SHUTDOWN. Check logs.
    127.0.0.1:6379> shutdown NOSAVE
    not connected>
    
  4. ==============================

    4.이 일을 일반적인 방법은 레디 스-CLI와 같은 클라이언트에 연결하고 "종료"명령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레디 스 서버가 편집 DB 덤프 파일 (RDB) 종료 이전에 올바른 사용 권한이 없기 때문에 나는 종료하려고 몇 가지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그런 다음 시작 남아 레디 스 당신은 죽일 -9 PID와 프로세스를 종료해야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아시다시피로 레디 스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이 일을 일반적인 방법은 레디 스-CLI와 같은 클라이언트에 연결하고 "종료"명령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레디 스 서버가 편집 DB 덤프 파일 (RDB) 종료 이전에 올바른 사용 권한이 없기 때문에 나는 종료하려고 몇 가지 문제를 발견했습니다. 그런 다음 시작 남아 레디 스 당신은 죽일 -9 PID와 프로세스를 종료해야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아시다시피로 레디 스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이 문제의 예 :

    # User requested shutdown...
    [16560] 10 Sep 11:21:17.672 * Saving the final RDB snapshot before exiting.
    [16560] 10 Sep 11:21:17.672 # Failed opening .rdb for saving: Permission denied
    [16560] 10 Sep 11:21:17.672 # Error trying to save the DB, can't exit.
    
  5. ==============================

    5.내가 shutdown 명령 캔 셧다운 레디 스 서버 생각합니다. 어쩌면 이상한 유형이 지정된 종료 명령 후 레디 스-CLI는 exit.Meanwhile, 서버는 shutdowned있다하지 않습니다.

    내가 shutdown 명령 캔 셧다운 레디 스 서버 생각합니다. 어쩌면 이상한 유형이 지정된 종료 명령 후 레디 스-CLI는 exit.Meanwhile, 서버는 shutdowned있다하지 않습니다.

  6. ==============================

    6.이것은 아마도이 글을 읽는 사람들을위한 정말 중요한 점입니다. 당신의 레디 스는 종료에 응답하지 않는 것 경우. 로그를 확인.

    이것은 아마도이 글을 읽는 사람들을위한 정말 중요한 점입니다. 당신의 레디 스는 종료에 응답하지 않는 것 경우. 로그를 확인.

    그들은이 같은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

    Apr 24 00:48:54 redis[828]: Received SIGTERM, scheduling shutdown...
    Apr 24 00:48:54 redis[828]: User requested shutdown, saving DB...
    Apr 24 00:55:37 redis[828]: DB saved on disk
    

    아마 당신의 DB는 여러 GB, 또는 그것을 종료에 시간이 걸릴 경우에서의 GBS 수십이다. 모든 키를 청소하려면 대신하는 경우, 종료보다 그것을 할 수있는 더 좋은 방법이있다. FLUSHALL

  7. ==============================

    7.순 정지 반복

    순 정지 반복

    트릭을 할해야

    시작한다 :

    net 시작 반복

    볼이 https://stackoverflow.com/a/20153062

  8. ==============================

    8.서버를 설정할 때 인증을 필요로하는 ...

    서버를 설정할 때 인증을 필요로하는 ...

    레디 스 시작 및 종료 스크립트는 레디 스-CLI를 활용하는 종료가 인증없이 발생되지 않으며 서버가 이제까지 인증없이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종료에 레디 스, 대기 루프에서 중단됩니다 것을 의미합니다.

    종료 스크립트 그래서 당신은 변경해야

    $CLIEXEC -p $REDISPORT shutdown
    

    $CLIEXEC -a 'authpassword' -p $REDISPORT shutdown
    

    위해 번거 로움없이 종료로 레디 스 서비스를 허용합니다.

  9. ==============================

    9.당신은 실행 레디 스 서버 프로세스를 종료하려면 다음 명령을 사용합니다.

    당신은 실행 레디 스 서버 프로세스를 종료하려면 다음 명령을 사용합니다.

    ps aux |grep redis
    

    이것은 모두에게 레디 스 서버의 실행중인 프로세스를 나열합니다. 그런 다음 레디 스 프로세스를 종료하기 위해 다음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udo kill <pid for redis>
    

    여기 샘플

    sudo kill 7229 //for the above sample.
    
  10. ==============================

    10.레디 스의 가장 좋은 방법은 체크 PID 포트를 열어 :

    레디 스의 가장 좋은 방법은 체크 PID 포트를 열어 :

    lsof -i:<redis-port>
    

    기본 레디 스 포트

    lsof -i:6379
    
    kill -9 <pid>
    
  11. ==============================

    11.

    start redis: $REDIS_HOME/src/redis-server
    stop redis: $REDIS_HOME/src/redis-cli shutdown
    

    설치 한 $ REDIS_HOME / 추출 레디 스.

  12. ==============================

    12.레디 스-CLI 명령 "종료 SAVE"또는 "종료 NOSAVE"에서 작동합니다.

    레디 스-CLI 명령 "종료 SAVE"또는 "종료 NOSAVE"에서 작동합니다.

  1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5088053/stop-redis-server-neither-shutdown-nor-stop-work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