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ACTJS] 의 반응 MouseEvent는, offsetX / offsetY이 없습니다

REACTJS

의 반응 MouseEvent는, offsetX / offsetY이 없습니다

해결법


  1. 1.아, 그래, 난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e.nativeEvent.offsetX에서 그것을 얻을. 그것은 올바른 접근 방식인가?

    아, 그래, 난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e.nativeEvent.offsetX에서 그것을 얻을. 그것은 올바른 접근 방식인가?


  2. 2.나는 evt.nativeEvent.offsetX 나에게 내 구성 요소가 많은 깜박이 종류의 이상한의 복지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완전히 그것을 디버깅하지 않은,하지만 난 사용으로 전환

    나는 evt.nativeEvent.offsetX 나에게 내 구성 요소가 많은 깜박이 종류의 이상한의 복지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완전히 그것을 디버깅하지 않은,하지만 난 사용으로 전환

    React.createRef 또는 React.useRef 부모 컨테이너에 다음 사용 event.clientX -. ref.current.getBoundingClientRect ()는 왼쪽 나를 위해 더 나은이 작품을 발견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1519758/reacts-mouseevent-doesnt-have-offsetx-offsety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