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ACTJS] 어떻게 정지에 반응 네이티브 링크를 podspec을 가지고 그것으로 CocoaPods 도서관을 연결에서?

REACTJS

어떻게 정지에 반응 네이티브 링크를 podspec을 가지고 그것으로 CocoaPods 도서관을 연결에서?

해결법


  1. 1.내가 사용하는이 솔루션은 정말 해결 방법입니다. 그것은 좋은 것이 아니라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반응 네이티브 링크가 -noPods 플래그를 제공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이상적으로는 좋은 일 것입니다.

    내가 사용하는이 솔루션은 정말 해결 방법입니다. 그것은 좋은 것이 아니라 나를 위해 작동합니다. 반응 네이티브 링크가 -noPods 플래그를 제공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이상적으로는 좋은 일 것입니다.

    반응 네이티브 링크 검사가하는 Podfile 아니 Podfile가없는 경우는 정상으로 종속성을 연결 있는지.

    그래서 내가 할 것은 다음과 같다 :

    또는 당신은 다른 일에 Podfile의 이름을 바꾸고 연결 한 후 다음을 다시 이름을 바꿉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2099864/how-to-stop-react-native-link-from-linking-a-library-with-cocoapods-with-it-ha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