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ACTJS] 반응 테이블 사용자 정의 셀 구성 요소 참조 여러 행 속성이

REACTJS

반응 테이블 사용자 정의 셀 구성 요소 참조 여러 행 속성이

해결법


  1. 1.내가 cellInfo.original보다는 cellInfo.row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밝혀졌다. 당신이 당신의 행 데이터 모두에서 얻을 cellInfo.original를 사용해야합니다 렌더러 셀을 제공 할 때 (당신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특히 데이터 열로). 행은 표에 표시되는 내용을 가지고있다.

    내가 cellInfo.original보다는 cellInfo.row를 사용하는 데 필요한 밝혀졌다. 당신이 당신의 행 데이터 모두에서 얻을 cellInfo.original를 사용해야합니다 렌더러 셀을 제공 할 때 (당신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특히 데이터 열로). 행은 표에 표시되는 내용을 가지고있다.


  2. 2.나는 비슷한 문제가 있었다 다음과 같이 나는 그것을 해결 한 :

    나는 비슷한 문제가 있었다 다음과 같이 나는 그것을 해결 한 :

    Cell: (tableInfo) => `$ {tableInfo.data [tableInfo.row.index] .dateToShow}`
    

    어디: 세포 [.] : {컬럼 : []}, 데이터 [] comlumn {} 행 tableInfo는 다른 것들 중에서 다음과 같은 특성이 목적 {}}와 dateToShow이 아닌 값인 보기는하지만, 데이터 모델에 존재합니다. 당신이 테이블에있는 데이터에 액세스해야 할 경우이 표에없는 경우, 행 개체를 사용하면 데이터 배열을 사용하여 데이터 모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볼 수 있습니다 볼 수 있습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5968791/react-table-custom-cell-component-that-references-several-row-propertie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