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field.types와 RMySQL dbWriteTable

SQL

field.types와 RMySQL dbWriteTable

나는, DF라는 데이터 프레임을 가지고 같은 모습이 :

dte, val
2012-01-01, 23.2323
2012-01-02, 34.343

컬럼의 유형은 날짜와 숫자입니다. 나는 이미 열려있는 연결을 사용하여 MySQL 데이터베이스에이를 작성하려합니다. 나는 dB의 벌금을 조회 할 수 있어요으로 연결이 잘 작동합니다. 나는 다음을 실행하려고 :

dbWriteTable(con, name="table_name", value=df, field.types=list("date", "double(20,10)"))

이렇게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 :

나는 field.types하고 실행을 지정하지 않은 경우 :

dbWriteTable(con, name="table_name", value=df)

나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

캔 사람이 되거?

감사

해결법

  1. ==============================

    1.가지와 함께 연주 후, 나는 문제가 무엇인지 깨달았다 field.types 명명 된 목록 벡터, 단순히 목록이어야합니다 또한 행 이름은 그렇지 포함 우리는 세 가지 필드 유형을 필요로하지 않아야합니다. 위의 예를 들어, 다음은 잘 작동합니다 :

    가지와 함께 연주 후, 나는 문제가 무엇인지 깨달았다 field.types 명명 된 목록 벡터, 단순히 목록이어야합니다 또한 행 이름은 그렇지 포함 우리는 세 가지 필드 유형을 필요로하지 않아야합니다. 위의 예를 들어, 다음은 잘 작동합니다 :

    dbWriteTable(con, name="table_name", value=df,
      field.types = c(dte="date", val="double(20,10)"), row.names=FALSE)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8864174/rmysql-dbwritetable-with-field-type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