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어떻게 SQL 데이터베이스에 아랍어 문자를 삽입하려면?

SQL

어떻게 SQL 데이터베이스에 아랍어 문자를 삽입하려면?

어떻게 SQL 데이터베이스에 아랍어 문자를 삽입 할 수 있습니까? 나는 테이블에 아랍어 데이터를 삽입하고 삽입 스크립트에서 아랍어 문자는 '??????'로 삽입 된 시도 표이다.

내가 직접 SQL 관리 스튜디오를 통해 테이블에 데이터를 붙여 시도와 아랍어 문자는 성공적으로 정확하게 삽입했다.

나는이 문제에 대한 해결을 위해 주위를 둘러 보았다 일부 스레드가 데이터 유형 대신 VARCHAR의 NVARCHAR을 변경 제안했다. 나는뿐만 아니라하지만, 운이없이이 시도.

우리는 어떻게 SQL 데이터베이스에 아랍어 문자를 삽입 할 수 있습니까?

해결법

  1. ==============================

    1.필드 유니 코드 문자를 저장할 수 있으려면, 당신은 형 NVARCHAR (ntext 또는 같은 다른 유사한, NCHAR)를 사용합니다.

    필드 유니 코드 문자를 저장할 수 있으려면, 당신은 형 NVARCHAR (ntext 또는 같은 다른 유사한, NCHAR)를 사용합니다.

    당신은 NVARCHAR / SqlDbType.NVarChar 같은 매개 변수 유형을 사용하여 유니 코드로 텍스트를 보낼 수있는 데이터베이스에서 유니 코드 문자를 삽입합니다.

    (완전성의 경우 : () 일반적인 조언에 대해 동적 SQL을 작성하는 경우, 당신은 유니 코드를 만들 수있는 문자열 리터럴 전에 N을 넣어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삽입을 테이블 (이름) 값 (N'Pavan ')로.)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881682/how-to-insert-arabic-characters-into-sql-databas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