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VPN을 통해 다른 도메인에 SQL Server 관리 Studio 2008에서 runas 사용자

SQL

VPN을 통해 다른 도메인에 SQL Server 관리 Studio 2008에서 runas 사용자

나는 현재 다른 도메인에있는 사용자로 SQL Server 관리 Studio 2008을 실행하려합니다. 내가 배치 스크립트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하면 그러나이 작업을 수행 할 것입니다 나를 위해 작동하지 않는 다른 스레드에서 나타났습니다.

runas /netonly /user:DOMAIN\USER "C:\Program Files\Microsoft SQL Server\100\Tools\Binn\VSShell\Common7\IDE\Ssms.exe"

내 암호를 묻는하고, 로그인 화면 그러나 Windows 인증 사용자 이름과 암호가 여전히 잘못 현재 로컬 도메인에 가장 된 사용자 로그인이 나타납니다. 다른 도메인에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하려고하면 관계없이 실패합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을 위해, 나를 위해 키커이 도메인은 VPN 연결을 통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작동하는 것 같다. 나는 내 네트워크 환경에서 VPN 도메인 네트워크 컴퓨터를 볼 수 아니다, 따라서 나는 제어판의 사용자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도울 수 없어요 내 OS는, 불행히도 비스타 비즈니스입니다.

모든 아이디어를 감상 할 수있다.

해결법

  1. ==============================

    1.이 시도:

    이 시도:

    NET USE \\DBSERVER /USER:DOMAIN\USERNAME
    

    당신은 당신의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것은 데이터베이스 서버와 NetBIOS 세션을 설정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 일을 일단 데이터베이스 서버에 공유 폴더 및 공유 프린터를 볼 수 있어야합니다.

    그 작동하는 경우에 당신은 몸과 같이 SSMS를 사용하여 연결 할 수 있어야한다. 당신은 TCP에서 작동하지 않는 경우, usem에 대한 네트워크 프로토콜로 "명명 된 파이프"를 지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난 그게 생각).

    그래서 당신은 주식을 나열 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기존의 NetBIOS 세션 상속 명명 된 파이프는, 당신은 아마 갈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 일부 구성이이 (인해 일부 보안 업데이트 가능), TCP 연결이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명명 된 파이프를 사용하도록 설정해야하고 연결 문자열에서 명명 된 파이프를 설정합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237654/sql-server-management-studio-2008-runas-user-on-different-domain-over-vp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