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SQL을 복원하면서 psql의 잘못된 명령 \ N

SQL

SQL을 복원하면서 psql의 잘못된 명령 \ N

내 덤프 파일을 복원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어,하지만 오류가 발생 :

psql:psit.sql:27485: invalid command \N

해결책이 있습니까? 나는 검색,하지만 난 분명한 대답을하지 않았다.

해결법

  1. ==============================

    1.NULL 값에 대한 대체 상징으로 포스트 그레스 사용하는 "\ N"를. 그러나 모든 psql의 심볼 "\"백 슬래시로 시작을 명령한다. 이 메시지를 얻을 수 있도록, 때 아마 문이 실패 복사,하지만 덤프의로드가 계속됩니다. 이 메시지는 허위 경보입니다. 당신은 COPY 문이 실패하는 이유는 이유로 전에 라인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NULL 값에 대한 대체 상징으로 포스트 그레스 사용하는 "\ N"를. 그러나 모든 psql의 심볼 "\"백 슬래시로 시작을 명령한다. 이 메시지를 얻을 수 있도록, 때 아마 문이 실패 복사,하지만 덤프의로드가 계속됩니다. 이 메시지는 허위 경보입니다. 당신은 COPY 문이 실패하는 이유는 이유로 전에 라인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모드 "첫 번째 오류에 정지"로 psql의 전환 및 오류를 찾을 수 있습니다 :

    psql -v ON_ERROR_STOP=1
    
  2. ==============================

    2.이진 덤프에서 복원 할 때 나는 같은 오류 메시지가 이동합니다. 단순히, 예를 들어, 내 덤프를 복원하고 완전히 \ N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pg_restore에 사용

    이진 덤프에서 복원 할 때 나는 같은 오류 메시지가 이동합니다. 단순히, 예를 들어, 내 덤프를 복원하고 완전히 \ N 오류를 방지하기 위해 pg_restore에 사용

    pg_restore의 -c -F t -f your.backup.tar

    스위치의 설명 :

    -f, --file FILENAME = 출력 파일 이름 -F, --format = C | D | t 백업 파일 포맷 (자동이어야) -c, --clean 청소 (드롭) 데이터베이스를 재창조하기 전에 객체

  3. ==============================

    3.나는 이것이 이전 게시물 알고하지만 난 다른 해결책 건너 온 : PostGIS와는 pg_dump의에 나에게 같은 오류가 발생 나의 새로운 버전에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이것이 이전 게시물 알고하지만 난 다른 해결책 건너 온 : PostGIS와는 pg_dump의에 나에게 같은 오류가 발생 나의 새로운 버전에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4. ==============================

    4.나뿐만 아니라 과거에이 오류로 실행했다. 파벨은 보통 pg_restore에 의해 생성 된 스크립트에 뭔가가 실패하는 표시이다, 맞습니다. 때문에 모든 "/ N"오류, 당신은 출력의 맨 위쪽에있는 진짜 문제를보고하지 않습니다. 내가 제안 :

    나뿐만 아니라 과거에이 오류로 실행했다. 파벨은 보통 pg_restore에 의해 생성 된 스크립트에 뭔가가 실패하는 표시이다, 맞습니다. 때문에 모든 "/ N"오류, 당신은 출력의 맨 위쪽에있는 진짜 문제를보고하지 않습니다. 내가 제안 :

    내 경우, 나는 스크립트가 매우 상단에 실패했다 있도록 "hstore"확장자가 아직 설치되지 않았다. 나는 대상 데이터베이스에 hstore를 설치하고, 내가 다시 사업이었다.

  5. ==============================

    5.당신은 --inserts 매개 변수와 함께, 인서트 문을 사용하여 덤프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inserts 매개 변수와 함께, 인서트 문을 사용하여 덤프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

  6. ==============================

    6.postgresql- (버전)를 설치-스크립트를 -postgis

    postgresql- (버전)를 설치-스크립트를 -postgis

  7. ==============================

    7.같은 일이 오늘 나에게 일어난했다. 나는 --inserts 명령을 덤핑으로 문제를 처리.

    같은 일이 오늘 나에게 일어난했다. 나는 --inserts 명령을 덤핑으로 문제를 처리.

    내가 할 것은 :

    1) 인서트 pg_dump의 :

    pg_dump dbname --username=usernamehere --password --no-owner --no-privileges --data-only --inserts -t 'schema."Table"' > filename.sql
    

    2) psql의 (당신의 덤프 파일을 복원)

    psql "dbname=dbnamehere options=--search_path=schemaname" --host hostnamehere --username=usernamehere -f filename.sql >& outputfile.txt
    

    주 1) 확인 OUTPUTFILE 추가하는 수입의 속도를 증가 할 것이라고합니다.

    참고-2) psql를 함께 가져 오기 전에 동일한 이름과 열이있는 테이블을 작성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8. ==============================

    8.내 최근의 경험에 의하면, 그것은 진짜 문제는 이스케이프 문자 나 개행 문자와는 아무 상관이없는 경우이 오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 경우, 나는 데이터베이스 a에서 덤프를 만들었다 pg_dump의 -a -t 테이블 _> dump.sql 와 함께 데이터베이스 B로 복원하려고했다 psql의

    내 최근의 경험에 의하면, 그것은 진짜 문제는 이스케이프 문자 나 개행 문자와는 아무 상관이없는 경우이 오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 경우, 나는 데이터베이스 a에서 덤프를 만들었다 pg_dump의 -a -t 테이블 _> dump.sql 와 함께 데이터베이스 B로 복원하려고했다 psql의

  9. ==============================

    9.대부분의 시간은,이 솔루션은 포스트 그레스-있는 contrib 패키지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시간은,이 솔루션은 포스트 그레스-있는 contrib 패키지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10. ==============================

    10.나를 SUSE 12에서 PostgreSQL을 (10)를 사용하여, 나는 디스크 공간을 증가시켜 잘못된 명령 \ N 오류를 해결. 디스크 공간이 부족 나를 위해 오류의 원인이되었다. 당신은 당신의 데이터가 DF -h 출력에가는 파일 시스템를 보면 당신은 디스크 공간이 부족하면 알 수 있습니다. 파일 시스템 / 마운트가 100 % 인 경우와 같은 일을 한 후, 사용 psql의 -f db.out 포스트 그레스 (참조 https://www.postgresql.org/docs/current/static/app-pg-dumpall.html) 당신에게 가능성을 사용할 수있는 디스크 공간을 늘릴 필요가있다.

    나를 SUSE 12에서 PostgreSQL을 (10)를 사용하여, 나는 디스크 공간을 증가시켜 잘못된 명령 \ N 오류를 해결. 디스크 공간이 부족 나를 위해 오류의 원인이되었다. 당신은 당신의 데이터가 DF -h 출력에가는 파일 시스템를 보면 당신은 디스크 공간이 부족하면 알 수 있습니다. 파일 시스템 / 마운트가 100 % 인 경우와 같은 일을 한 후, 사용 psql의 -f db.out 포스트 그레스 (참조 https://www.postgresql.org/docs/current/static/app-pg-dumpall.html) 당신에게 가능성을 사용할 수있는 디스크 공간을 늘릴 필요가있다.

  11. ==============================

    11.나는 새 데이터베이스를 작성 psql의와 복원에 잘못된 명령 \ N있어,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나는 이전 데이터베이스와 같은 테이블 스페이스를 설정하여 그것을 해결.

    나는 새 데이터베이스를 작성 psql의와 복원에 잘못된 명령 \ N있어,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나는 이전 데이터베이스와 같은 테이블 스페이스를 설정하여 그것을 해결.

    예를 들어, 이전 데이터베이스 백업을 나는 새 데이터베이스에 동일한 테이블 스페이스를 정의, 테이블 "pg_default"을 가지고 있었고, 위의 오류가왔다!

  1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0427689/psql-invalid-command-n-while-restore-sql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