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VARCHAR (-1) 무엇을 의미 하는가?

SQL

VARCHAR (-1) 무엇을 의미 하는가?

2008 SQL Server의 VARCHAR (-1)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그것은 VARCHAR (최대)에 대한 대안인가?

해결법

  1. ==============================

    1.그것은 .NET SQLDBType에서 VARCHAR (최대) 표현하는 방법 (명시 적으로 언급하지,하지만 길이가 -1)

    그것은 .NET SQLDBType에서 VARCHAR (최대) 표현하는 방법 (명시 적으로 언급하지,하지만 길이가 -1)

    내가 관심을 위하여 지금 SQL Server의 SQL 언어로 그것을 시도 할 수 없습니다하지만 난 VARCHAR는 일반적으로 강력하게 1과 8000 사이에 정의되어 있기 때문에 클라이언트 코드 만, 그러나 최대 유형 것이 아니라 확신합니다.

  2. ==============================

    2.내가 그것을 VARCHAR (최대)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을 전에 본 적이 없다.

    내가 그것을 VARCHAR (최대)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을 전에 본 적이 없다.

  3. ==============================

    3.그것은 단지 SQL 쿼리 분석기 -1을 표시하는 대신 최대의입니다. 디자인보기에서 여전히 당신은 최대로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SQL 쿼리 분석기 -1을 표시하는 대신 최대의입니다. 디자인보기에서 여전히 당신은 최대로 볼 수 있습니다.

  4. ==============================

    4.문서는 말합니다 :

    문서는 말합니다 :

    그래서 -1 기술적으로 유효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작동 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난 당신이라면 나는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5. ==============================

    5.사람 예 ... (MAX)는 VARCHAR를 키우면

    사람 예 ... (MAX)는 VARCHAR를 키우면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713093/what-does-varchar-1-mea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