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SQL] SSIS 연결 패키지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SQL

SSIS 연결 패키지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나는 종류 SSIS 프로그램에 새의이야, 나는 SSIS 패키지를 배포 할 몇 가지 문제에 봉착했습니다.

이 패키지는, 내 PC에 제대로 실행이 할 필요가 모든 것을 않습니다 ...하지만 난 배포 할 때이 연결 문자열을 찾을 수 없습니다.

여기에 오류가 있습니다 :

해결법

  1. ==============================

    1.당신의 SSIS 패키지가 삭제되거나 .Try가 연결 관리자에서가 올바른 연결에 SSIS의 compoenents 및 지점을 열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연결을 가리키는 것 같다.

    당신의 SSIS 패키지가 삭제되거나 .Try가 연결 관리자에서가 올바른 연결에 SSIS의 compoenents 및 지점을 열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수있는 몇 가지 다른 연결을 가리키는 것 같다.

    우리가 때문에 연결을 이름을 바꾸거나 아직 SQL 실행 작업을 확인하여 사례 시도에서는 XML 설정 파일에 정의 된 연결 (사용되는 구성 요소가있을 수의 새 패키지를 만들기 위해 SSIS 패키지 구성 요소를 복사하거나 할 때 발생 당신이 새 배포를 구성 시도에 대한 XML을 사용하는 .If 오류)를 던져.

  2. ==============================

    2.나는 파티에 조금 늦게,하지만 난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동안이 스레드를 가로 질러와 다른 해상도를 발견했다.

    나는 파티에 조금 늦게,하지만 난 같은 오류가 발생하는 동안이 스레드를 가로 질러와 다른 해상도를 발견했다.

    SSIS 2012 패키지를 만들 때, 솔루션 탐색기 창에서 당신은 프로젝트 레벨에서 관리자 폴더 연결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연결을 만들 수있는 가장 논리적 인 장소처럼 보인다, 프로젝트의 모든 패키지에서 사용할 수있는 연결을 만들 때 사용되어야한다. 그것은 프로젝트 수준이 아니라 패키지 수준에서 포함되어 있습니다.

    dtexec를 사용하여 내 dtsx 패키지를 실행할 때, 나는 위의 같은 오류를 받았다. 연결이 패키지 (단지 프로젝트)에 포함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내 솔루션 패키지 디자이너로 이동 한 다음 연결 관리자 창에서 마우스 오른쪽 (이하 "(프로젝트)"접두어를 사용하여 표시) 프로젝트 수준 연결을 클릭하고 "패키지의 연결로 변환"을 선택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 의지는 실제 dtsx 패키지의 연결을 포함. 이것은 내 문제를 완화.

  3. ==============================

    3.이 문제를 게시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문제를 게시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해상도 : Windows 탐색기를 통해 XML 형태로 패키지를 열고 찾을 수 질수 연결 관리자의 GUID를 찾습니다. 나의 경우, 손상 된 bonked 이벤트 핸들러 연결을했다. 이 같은 연결 관리자 제어 흐름에 사용되었지만은 UI를 통해 사용자에게 명백하지 않았다 정도로 여하튼,이 손상되지 않았다. 는 XML 이벤트 핸들러 연결 관리자를 지적하기 때문에, 나는 UI의 이벤트 핸들러 탭을 열고 즉시 소스와 손상된 연결 관리자 ID를 참조하고 목표에 멋진 빨간색 X 표시. 나는 올바른 관리자에 repointed PKG 재건 및 저장. 갈 좋은.

    열쇠는 XML 형식의 PKG를 열고이 실패 된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 코드에서 GUID를 찾는했다. 나는 UI에 대한 유효한 참조를 찾을 수 없습니다 경우에, 나는 어느 XML 내의 다른 알려진 GUID에 XML 연결의 이름을 바꿀 거라고 후 UI에 가서 다시 다시 지정할 또는 전부 삭제합니다.

    행운을 빕니다.

  4. ==============================

    4.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SSIS 연결 관리자가 패키지하지만 비주얼 스튜디오 프로젝트에서 정의되지 않은 단지 패키지에서 참조하세요 2012 "공유 연결 관리자"개념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발생할 것으로 보인다. SQL 에이전트 또는 dtexec를 통해 그것을 실행하면 같은 오류 메시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새로운 SSIS 연결 관리자가 패키지하지만 비주얼 스튜디오 프로젝트에서 정의되지 않은 단지 패키지에서 참조하세요 2012 "공유 연결 관리자"개념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발생할 것으로 보인다. SQL 에이전트 또는 dtexec를 통해 그것을 실행하면 같은 오류 메시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아직에 대한 해결책을 못 찾았지만 아무도 전에 경험 한 경우 일부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5. ==============================

    5.삭제하거나 연결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이전의 발언은 절대적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하는이 (대신 패키지 레벨 연결) 수준의 연결을 투사하는 패키지를 호출 할 때 그러나 당신이 오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삭제하거나 연결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한 이전의 발언은 절대적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하는이 (대신 패키지 레벨 연결) 수준의 연결을 투사하는 패키지를 호출 할 때 그러나 당신이 오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프로젝트 수준의 연결을 사용하여 여전히 dtexec를 사용하고자하는 경우에는 방법이 두려워하지 않았다. 나는 (당신이 좋은 이유에 대한 프로젝트 수준의 연결로 만든 가정)들이 수준의 연결을 패키지로 변환 권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SSIS 프로젝트를 배포해야합니다. 귀하의 SSIS 서버가 만든 카탈로그 (https://msdn.microsoft.com/en-us/library/gg471509.aspx)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카탈로그가 있으면, 당신의 SSIS 프로젝트에서 프로젝트 -> 배포를 선택하고 마법사를 따라. 그 결과는 SSIS 솔루션 폴더 / 빈 / 개발에서 생성 된 * .ispac 파일이있을 것입니다

    이제 돈 명령 대신 간단한 사용하여 패키지를 호출 : dtexec.exe / "package.dtsx"F

    대신이 방법을 전화 : dtexec.exe / 프로젝트 "<...> / project.ispac"/ 패키지를 "<...> / package.dtsx"

    ispac 파일은 패키지를 실행하는 데 필요한 프로젝트 수준의 연결 정보를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설정되어야합니다!

  6. ==============================

    6.내 경우에는 내가 문제가 이전에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오래된 연결에 지점을 구성된 로그 공급자 것을 발견했다. 문제가 패키지 탐색기 탭 다음 로그 공급자를 클릭하고 오래된 로그 공급자 삭제를 클릭 해결합니다. 나는이 사람을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내 경우에는 내가 문제가 이전에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오래된 연결에 지점을 구성된 로그 공급자 것을 발견했다. 문제가 패키지 탐색기 탭 다음 로그 공급자를 클릭하고 오래된 로그 공급자 삭제를 클릭 해결합니다. 나는이 사람을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7. ==============================

    7.내가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한 일은 간단했다. 나는 그것이 (localhos) 태그에 응답 할 수 있도록 내 SQL 서버의 이름을 변경했다. 내가 SSIS의 모든 연결을 변경하고 난 솔루션을 다시 그 후 ... 일했다. 당신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내가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한 일은 간단했다. 나는 그것이 (localhos) 태그에 응답 할 수 있도록 내 SQL 서버의 이름을 변경했다. 내가 SSIS의 모든 연결을 변경하고 난 솔루션을 다시 그 후 ... 일했다. 당신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8. ==============================

    8.패키지는 TFS에 확인하고 집에 가서 금요일에 잘 작동합니다. 사방 오류를 받고, 월요일을 엽니 다. "연결 관리자 변수 $ project._connectionstring은 변수 컬렉션을 찾을 수 없습니다."

    패키지는 TFS에 확인하고 집에 가서 금요일에 잘 작동합니다. 사방 오류를 받고, 월요일을 엽니 다. "연결 관리자 변수 $ project._connectionstring은 변수 컬렉션을 찾을 수 없습니다."

    내가 연결 및 테스트 연결을 편집을 rtclick, 더 확률값을 작동하지 않습니다, 엠. ConnMnger 솔루션의 연결 관리자 목록에 있습니다. 이 연결 관리자에 연결된 대상 개체를 열고, 매핑에 팝 위의 오류를 클릭합니다. 맵핑에서 연결 관리자 변수 어디서나에 대한 참조가 없습니다.

    당신이 바로 연결 관리자 창에서 연결 관리자 클릭해야이 문제를 해결하고 매개 변수화를 선택, 밝혀졌습니다. necessar과 옵션에 채우기 -

    재산 : ConnectionString을 사용 Exisgint 매개 변수 : $ 프로젝트 :: ConnMgrName_ConnectionString 또는 새 매개 변수 만들기 : 옵션에 따라

    이 연결 관리자가 파라미터되면, 모든 작동합니다. 코네티컷 매니저는 코네티컷 매니저 탭에 존재에도 불구하고, 코네티컷 관리인은 이미 솔루션 탐색기에 나와 2 일 이전에 문제를 일을하지 않습니다.

    이상한. 도대체 무엇이. 마이크로 소프트는 마이크로 소프트를 제공합니다. SQL 서버는 SQL 서버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독을 선택합니다.

    시간이 좀 저장 다음 사람을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9. ==============================

    9.나는 동일한 문제가 있었고, 위의 niether 그것을 resoved. 그것은 내가 정말 찾을 수 있도록 지켜 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나의 SSIS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서 비활성화 된 기존 SQL 작업이 있었다 밝혀졌습니다. 내가이 삭제되면 모두 잘했다

    나는 동일한 문제가 있었고, 위의 niether 그것을 resoved. 그것은 내가 정말 찾을 수 있도록 지켜 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나의 SSIS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서 비활성화 된 기존 SQL 작업이 있었다 밝혀졌습니다. 내가이 삭제되면 모두 잘했다

  10. ==============================

    10.내 경우, 이벤트 핸들러 작업 중 하나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이벤트 핸들러 작업을 삭제, 삭제 된 연결을 가리키는했다. 나는 문제가 이벤트 핸들러 작업을 함께 이해하는 XML 형식으로 패키지를 개봉 끝!

    내 경우, 이벤트 핸들러 작업 중 하나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이벤트 핸들러 작업을 삭제, 삭제 된 연결을 가리키는했다. 나는 문제가 이벤트 핸들러 작업을 함께 이해하는 XML 형식으로 패키지를 개봉 끝!

  11. ==============================

    11.내 경우, 나는 더 쉬운 방법으로이 문제를 해결 할 수있다. 나는 x.dtsConfig 아카이브를 개설하고, SSIS는 구성을 인식 할 수 있도록 알 수없는 이유로이 아카이브는 표준 형식이 아니었다. 난 그냥 원래 폴더에 복사했습니다 다행히, 나는 이전에 아카이브를 백업했다, 모든 것이 다시 작동했다.

    내 경우, 나는 더 쉬운 방법으로이 문제를 해결 할 수있다. 나는 x.dtsConfig 아카이브를 개설하고, SSIS는 구성을 인식 할 수 있도록 알 수없는 이유로이 아카이브는 표준 형식이 아니었다. 난 그냥 원래 폴더에 복사했습니다 다행히, 나는 이전에 아카이브를 백업했다, 모든 것이 다시 작동했다.

  12. ==============================

    12.이 프로젝트를 열었을 때 SSDT 2013과 VS에서 SSDT 2010 / SSIS 2012 프로젝트를 열려고 시도하는 동안이 오류가 발생, 모든 패키지를 마이그레이션 할 물었다. 나는 그것이 계속 허용하면, 모든 패키지는이 오류와 다른 사람과 실패했습니다. 나는 변환을 거치지 않고 그냥 개별적으로 각 패키지를 열고, 패키지를 열면 업그레이드 된 것을 발견하고, 그것을 잘 변환하고 성공적으로 실행.

    이 프로젝트를 열었을 때 SSDT 2013과 VS에서 SSDT 2010 / SSIS 2012 프로젝트를 열려고 시도하는 동안이 오류가 발생, 모든 패키지를 마이그레이션 할 물었다. 나는 그것이 계속 허용하면, 모든 패키지는이 오류와 다른 사람과 실패했습니다. 나는 변환을 거치지 않고 그냥 개별적으로 각 패키지를 열고, 패키지를 열면 업그레이드 된 것을 발견하고, 그것을 잘 변환하고 성공적으로 실행.

  13. ==============================

    13.내 경우에 동일한 문제가 있었다, 원인은 연결 임베디드 및 오라클 클라이언트 호환성하지 하였다.

    내 경우에 동일한 문제가 있었다, 원인은 연결 임베디드 및 오라클 클라이언트 호환성하지 하였다.

    해결책:

    내 환경 : SQL 서버 2014 64 비트 오라클 클라이언트 32 비트

    나는 단계의 사진으로 상세 단계를 게시하려고했으나 스택 오버플로는 명성이 때문에 허용하지 않습니다. 희망 나중에이 게시물을 업데이트합니다.

  14. ==============================

    14.이 솔루션은 나를 위해 일한 :

    이 솔루션은 나를 위해 일한 :

    SQL Server Management Studio를, 실패한 단계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으로 이동 및 선택 속성 -> 로깅 -> 로그 제공자를 제거하고 다시 추가

  15. ==============================

    15.I는이 문제가 실패 된 특정 연결을 식별함으로써 손상된 연결 관리자라고 판단. 나는 SQL 서버 2016에서 일하고 있어요 그리고 나는 SSISDB 카탈로그를 생성하고 난 거기에 내 프로젝트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I는이 문제가 실패 된 특정 연결을 식별함으로써 손상된 연결 관리자라고 판단. 나는 SQL 서버 2016에서 일하고 있어요 그리고 나는 SSISDB 카탈로그를 생성하고 난 거기에 내 프로젝트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짧은 대답이다. 연결 관리자를 삭제 한 후 같은 이름으로 다시 만듭니다. 있는지 확인 연결을 사용하여 패키지는 여전히 올바르게 배선하고 당신이 가서 잘되어야합니다. 당신이 확실하지 그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있다면, 나는 아래의 자세한 절차를 포함 시켰습니다.

    손상된 연결을 식별하기 위해, 나는 다음을했다. SSMS에서, 내 솔루션, 다음 SSISDB 폴더, 다음 폴더를 통합 서비스 카탈로그 폴더를 열어, 아래에 그 프로젝트에 대한 패키지 내 목록을 발견 할 때까지.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마지막 실행을 선택하고 "모든 메시지"를보고, 보고서> 표준 보고서> 모든 실행에 가고, 실패 패키지 나 연결이 실패하고 분리 할 수 ​​있었다보고한다. 내 경우, 내 대상에 대한 연결 관리자. 나는 단순히 연결 관리자를 삭제 한 후 같은 이름으로 새 연결 관리자를 다시.

    그 후, 나는 나의 패키지로 갔다 데이터 흐름 열어 내 목적지 중 일부는 목표 테이블을 재 선택 I 대상, 다시 선택 올바른 연결 이름을 연 빨간색 X 불 것을 발견했다, 그리고 체크 매핑은 여전히 ​​정확했다. 나는 여섯 개 목적지를했고 세 개의 빨간색 X를했다하지만 난 그들 모두를 클릭하고 여전히 올바르게 구성했다 확인했다.

  16. ==============================

    16.나는 일반적으로 SSIS는 비이성적 분명히 좋은 연결에 대해 불평 것 같다 때 직접 패키지 변수를 사용하는 대신 연결 관리자를 통해 연결을 정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예 : 오늘은 내가 직접 웹 서비스의 URL이 포함 된 패키지 변수의 관점에서 자사의 "연결"속성을 정의하는 표현을 만드는 실수를 웹 서비스 작업을했다. 대한 연결이 ConnectionString을 같은 일이 아니라고하지만주의! 이 유효한 모든 것을 한 것처럼 "연결"로 완벽하게 유효한 URL을 표시하기 때문에이 작업에서 보았을 때 그래서, 그것은 모든 세상을 보았다. 문제는 연결 문자열이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연결 관리자 여야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SSIS는 비이성적 분명히 좋은 연결에 대해 불평 것 같다 때 직접 패키지 변수를 사용하는 대신 연결 관리자를 통해 연결을 정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예 : 오늘은 내가 직접 웹 서비스의 URL이 포함 된 패키지 변수의 관점에서 자사의 "연결"속성을 정의하는 표현을 만드는 실수를 웹 서비스 작업을했다. 대한 연결이 ConnectionString을 같은 일이 아니라고하지만주의! 이 유효한 모든 것을 한 것처럼 "연결"로 완벽하게 유효한 URL을 표시하기 때문에이 작업에서 보았을 때 그래서, 그것은 모든 세상을 보았다. 문제는 연결 문자열이 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연결 관리자 여야합니다.

  17. ==============================

    17.작업의 연결 값은 대소 문자를 구분 것 같다.

    작업의 연결 값은 대소 문자를 구분 것 같다.

  18. ==============================

    18.비주얼 스튜디오 2015에서 개발 된 패키지의 경우, 나는 내가 설계 시간 값을 사용하는 대신 연결 관리자의 연결 문자열을 설정합니다 (배포 또는 다른 서버에서 실행되는 경우 것이다) 매개 변수에 대한 값을 제공해야합니다 발견했다. 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버그가 있다고 생각.

    비주얼 스튜디오 2015에서 개발 된 패키지의 경우, 나는 내가 설계 시간 값을 사용하는 대신 연결 관리자의 연결 문자열을 설정합니다 (배포 또는 다른 서버에서 실행되는 경우 것이다) 매개 변수에 대한 값을 제공해야합니다 발견했다. 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버그가 있다고 생각.

    dtexec /project c:\mypath\ETL.ispac /package mypackage.dtsx /SET \Package.Variables[$Project::myParameterName];"myValueForTheParameter"
    

    나는 프로젝트 레벨에 연결 문자열없이 또는 매개 변수화하지 않고 테스트. 결과는 동일 하였다 : 즉, 심지어는 사용하지 못하다고 생각 매개 변수의 값을 설정한다.

  19. ==============================

    19.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나는 프로젝트 수준 연결 관리자를 사용하여 내 패키지는 SSDT에서 제대로 실행되지만 내가 그들을 배치 및 SQL Server 에이전트 작업을 통해이를 실행할 때, 나는 오류 "연결 찾을 수 없습니다"얻을.

    나는 프로젝트를 배포하고 프로젝트 수준의 연결 관리자를 사용하지만 그냥 프로젝트에서 하나의 패키지를 배포 할 때 다음 문제가 해결되었다, 당신은 SQL 서버 에이전트를 통해 패키지를 호출 그래서 당신이 패키지를 결정해야하므로, 당신의 연결 관리자를 인식 할 수 수준 연결 관리자 또는 먼저 프로젝트를 배포해야합니다.

  20. ==============================

    20.이것은 나에게 무슨 일이 있었 : 내가 작성하지 SSIS 패키지는하지 -error 발견하고 내 작업을하지만 그것을 해결하는 것이라고 연결을 제공하는 것처럼, 예기치 않게 행동 어떤 점에서 시작했다. 나는 SQL 에이전트 작업에서 작업 단계 속성에서 보았을 때, 그것은 사용에 아무런 구성을 보여주지 및 데이터 소스는 정확히 그들이해야했다. 그러나, 오류 메시지가 뭔가 다른 지적했다. 그럼 난 문제에 .dtsx 파일을 열어 패키지의 conf가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설정하고 해당 패키지의 conf한다. 파일 연결 이름 설정이 잘못되었습니다. 내 조언에 .dtsx 비교하고 .dtsConfig 나란히 -files 그래서.

    이것은 나에게 무슨 일이 있었 : 내가 작성하지 SSIS 패키지는하지 -error 발견하고 내 작업을하지만 그것을 해결하는 것이라고 연결을 제공하는 것처럼, 예기치 않게 행동 어떤 점에서 시작했다. 나는 SQL 에이전트 작업에서 작업 단계 속성에서 보았을 때, 그것은 사용에 아무런 구성을 보여주지 및 데이터 소스는 정확히 그들이해야했다. 그러나, 오류 메시지가 뭔가 다른 지적했다. 그럼 난 문제에 .dtsx 파일을 열어 패키지의 conf가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설정하고 해당 패키지의 conf한다. 파일 연결 이름 설정이 잘못되었습니다. 내 조언에 .dtsx 비교하고 .dtsConfig 나란히 -files 그래서.

  21.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1874722/ssis-connection-not-found-in-packag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