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Windows에서 페이지 보석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RUBY-ON-RAILS

Windows에서 페이지 보석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1.8.7와 1.9.2과 PostgreSQL 8.3 : 나는 2 루비 버전을 가지고있다. 나는 그들 중 하나에서 페이지 보석을 설치하지 못할. 이 오류를 가져 오기 :

C:/Development/Ruby187/bin/ruby.exe extconf.rb
checking for pg_config... yes
not recorded
checking for libpq-fe.h... no
Can't find the 'libpq-fe.h header
*** extconf.rb failed ***
Could not create Makefile due to some reason, probably lack of
necessary libraries and/or headers.  Check the mkmf.log file for more
details.  You may need configuration options.

Provided configuration options:
 --with-opt-dir
 --without-opt-dir
 --with-opt-include
 --without-opt-include=${opt-dir}/include
 --with-opt-lib
 --without-opt-lib=${opt-dir}/lib
 --with-make-prog
 --without-make-prog
 --srcdir=.
 --curdir
 --ruby=C:/Development/Ruby187/bin/ruby
 --with-pg
 --without-pg
 --with-pg-config
 --without-pg-config
 --with-pg-dir
 --without-pg-dir
 --with-pg-include
 --without-pg-include=${pg-dir}/include
 --with-pg-lib
 --without-pg-lib=${pg-dir}/lib

나는 그것이 일반적인 문제 알고,하지만 난 ... 아직 작업 솔루션을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아, 내가 추가 한 C : \의 Program Files (x86) \ PostgreSQL의 \ 8.3 \ 내 PATH에 빈.

해결법

  1. ==============================

    1.당신이 얻고있는 메시지는 당신이 그 보석의 올바른 설치를 위해 무언가 부족하다는 명확한 표시입니다 :

    당신이 얻고있는 메시지는 당신이 그 보석의 올바른 설치를 위해 무언가 부족하다는 명확한 표시입니다 :

    이 페이지 어제 발표 (0.10.0)의 최신 릴리스에는 윈도우 기본 버전입니다,하지만 당신은 0.9.0을 설치하는 경우는 문제없이 바이너리를 설치해야합니다.

    당신이 보석을 설치하려면 어쨌든, 당신은 설치 빌드 환경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RubyInstaller를 사용하는 경우, 당신은 DevKit 필요

    보석의 설치 만이 보석 설치에 추가 옵션을 제공 할 필요합니다 (--with-PG-DIR 등)

    subst X: "C:\Program Files (x86)\PostgreSQL\8.3"
    gem install pg -- --with-pg-dir=X:
    subst X: /D
    
  2. ==============================

    2.리눅스 사용자를위한 PsAdding.

    리눅스 사용자를위한 PsAdding.

    나는 libpq를-dev에 설치하는이 오류를 해결했다.

  3. ==============================

    3.나는 이틀 동안이 싸웠다. 내가 msysgit에서 제공하는 명령 창 같은 우수한 unixy에서 내 레일 명령 줄 물건을한다. 내가 포함 된 PostgreSQL을-path.bat 파일을 생성

    나는 이틀 동안이 싸웠다. 내가 msysgit에서 제공하는 명령 창 같은 우수한 unixy에서 내 레일 명령 줄 물건을한다. 내가 포함 된 PostgreSQL을-path.bat 파일을 생성

    @set PATH=%PATH%;C:\Progra~1\PostgreSQL\8.3\bin
    @set PATH=%PATH%;C:\Progra~1\PostgreSQL\8.3\include
    @set PATH=%PATH%;C:\Progra~1\PostgreSQL\8.3
    

    msys.bat 파일의 맨 위에 나는 추가

    CALL postgresql-path.bat
    

    최대한 빨리 PostgreSQL의 내 PATH 변수의 공간을 가지고 나의 문제가 멀리 갔다 '페이지'설치하는 디렉토리. 이 누군가에게 내가 가진 문제를 저장 바랍니다.

  4. ==============================

    4.이 글의 이전 게시물의 조언과 다른 곳으로 많은 부분에서 거의 2 시행 착오 일 (감사 후, 나는 성공적으로 내 RubyInstaller과 모두 (루비 1.8.7에서 페이지 0.10.0를 설치 할 수 있었다 내 InstantRails 버전). 사람이 다시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내 마지막 성공적인 설치 과정을 요약 한 것입니다.

    이 글의 이전 게시물의 조언과 다른 곳으로 많은 부분에서 거의 2 시행 착오 일 (감사 후, 나는 성공적으로 내 RubyInstaller과 모두 (루비 1.8.7에서 페이지 0.10.0를 설치 할 수 있었다 내 InstantRails 버전). 사람이 다시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내 마지막 성공적인 설치 과정을 요약 한 것입니다.

    첫째, 나는 DevKit를 설치했다 자신의 설치 지침에 따라. 나는 (안전을 위해) 복사 한 다음에 operating_system.rb 파일을 삭제했다 \ Ruby187 \ lib 디렉토리 \ 루비 \ site_ruby \ 설치가 성공적으로 실행하는 데 1.8 \ 젬 \ 기본값을 위해 폴더.

    둘째, 나는 레이크 컴파일러 및 rdoc 보석을 설치했다. 보석 레이크 컴파일러를 설치 보석 rdoc 설치 (당신이 그들 중 하나에 문제가있는 경우, 나는 --platform = Win32에서 구성 옵션의 자유로운 사용을 권 해드립니다)

    그 성공적으로 설치 한 후, 자체 PG의 최종 설치했다 :

    보석은 설치 페이지 --platform = MSWIN32 --version = 0.9.0 - -와 - PG = {포스트 그레스 디렉토리 짧은 이름} \

    예를 들면 보석 페이지 --platform = MSWIN32 --version = 0.9.0를 설치 - -와 - PG = C : \ PostgreSQL의 \

    마지막은 '\'설치 디렉토리 문자열을 구문 분석하는 방식에 필요한 것 같다. 나는 구성 옵션의 내 사용이 필요한 것보다 조금 더있을 수 있습니다 실현하지만, 분명히 성공은 (내가 --version 옵션을 제외하면) 버전 0.10.0의 설치 작업을 실제로하지 않았다.

    다시이 순서에 저를 도와 준이 스레드에서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5. ==============================

    5.첫째 루비 DevKit 설치

    첫째 루비 DevKit 설치

    Windows XP에서와 MSysGIT 강타 터미널에서 바로 다음을 수행 내 설치 경로에 따라

    SUBST X : "D : / 프로그램 파일 / PostgreSQL을 / 9.0"

    보석 설치 페이지 - --with-PG = X :

    내 보석 PG-0.10.1가 성공적으로 설치되었다.

  6. ==============================

    6.이것은 없음 생각할처럼 보일 수 있지만, 나는 약간의 트위스트와 함께이 같은 오류가 발생했다. 헤더를 찾기 위해 빌드를받은 후 즉시 실패 libpq를 찾을 수 없습니다 주장했다. 나는 마침내 내가 포스트 그레스는 32 비트 루비 설치 64 비트에 대한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추론. 인스턴트 수정 결과 32 비트 포스트 그레스를 설치. 그냥 내가이 스레드에서 동일한 오류 비틀 거림과 다른 경우 사람이 추가 거라고 생각했다.

    이것은 없음 생각할처럼 보일 수 있지만, 나는 약간의 트위스트와 함께이 같은 오류가 발생했다. 헤더를 찾기 위해 빌드를받은 후 즉시 실패 libpq를 찾을 수 없습니다 주장했다. 나는 마침내 내가 포스트 그레스는 32 비트 루비 설치 64 비트에 대한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추론. 인스턴트 수정 결과 32 비트 포스트 그레스를 설치. 그냥 내가이 스레드에서 동일한 오류 비틀 거림과 다른 경우 사람이 추가 거라고 생각했다.

  7. ==============================

    7."보석 설치 페이지"작동하지 않는

    "보석 설치 페이지"작동하지 않는

    페칭 : PG-0.17.0.gem (100 %) 네이티브 확장 구축. 이 시간이 걸릴 수 ... ERROR : 오류 설치의 페이지 :     ERROR : 빌드 보석 네이티브 확장에 실패했습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일한이 시도하고 나는 확신이 아니라 당신을 위해 일 것입니다 ::

    #On Ubuntu
        $ sudo apt-get install postgresql-client libpq5 libpq-dev
        $ sudo gem install pg
    
  8. ==============================

    8.이 메시지는 설치 프로그램이 헤더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는 'libpq를-fe.h 헤더를 찾을 수 없습니다"

    이 메시지는 설치 프로그램이 헤더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는 'libpq를-fe.h 헤더를 찾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루비 DevKit 필요 페이지 보석에 대한 기본 확장을 빌드하려면 (http://rubyinstaller.org/downloads/)

    나는 또 다른 문제를 충족 :

    D : \ APP1> 레이크 시험 (D에 / APP1) 레이크 중단! 부하에 해당 파일 - 1.9 / pg_ext

    이 경우에는 수동으로 복사 콘텐츠를 복사 할 필요 C : \ 루비 \ 192 \ lib 디렉토리 \ 루비 \ 보석 \ 1.9.1 \ 보석 \ PG-0.10.0 \ lib 디렉토리 \ 에 C : \ 루비 \ 192 \ LIB \ 루비 \ 보석 \ 1.9.1 \ 보석 \ PG-0.10.0 \ LIB \ 1.9

  9. ==============================

    9.감사합니다 루이스! 페이지 0.9.0은 잘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감사합니다 루이스! 페이지 0.9.0은 잘 설치되어 있어야합니다.

    최신 버전 (0.10.0) 당신은 devkit이 명령이 필요 "보석 설치를 페이지 - --with PG-DIR = 경로 /로 / 당신의 / PostgreSQL을 / DIR"

    내가 추가 떠날 때 "-"멀리, 그것은 나에게 오류를 가져옵니다 "보석 페이지 --with-PG-DIR = C를 설치 : /postgresql/9.0를"

  10. ==============================

    10.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당신은 대부분의 PostgreSQL 전에 경로에 펄 설치가 있습니다. 윈도우의 가장 일반적인 펄 설치가 충돌의 원인은 빈에서 실행 이름 pg_config 있습니다.

    저도 같은 문제가 있었다. 당신은 대부분의 PostgreSQL 전에 경로에 펄 설치가 있습니다. 윈도우의 가장 일반적인 펄 설치가 충돌의 원인은 빈에서 실행 이름 pg_config 있습니다.

    페이지 v0.10.0을 설치합니다 잘만큼 rubyinstaller + devkit에 공백이없는 경로를 지정으로 (예를 들어, C : / PROGRA ~) - 그렇지 않으면 NMAKE 초크.

  11. ==============================

    11.윈도우 7, PostgreSQL의 8.4, 루비 1.9.2 :

    윈도우 7, PostgreSQL의 8.4, 루비 1.9.2 :

    subst X:\ "C:\Program Files\PostgreSQL\8.4"
    
    gem install pg -- --with-pg=X:/
    

    이 성공적으로 설치했습니다.

  12. ==============================

    12.다른 쉬운 방법, 창문에

    다른 쉬운 방법, 창문에

  13. ==============================

    13.저도 같은 문제로 실행했습니다. 나는 DBI를 사용하여 포스트 그레스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고 싶었 및 대학원을 설치했다. 그것은 성공적으로이 스레드의 다른 게시물과 유사 지침에 모듈을 컴파일하기 위해 나에게 일을했다. 그러나 내가해야 할 일을했을 두 번째 시간, 나는 또 다른 해결책을 발견 : ODBC를 사용하여.

    저도 같은 문제로 실행했습니다. 나는 DBI를 사용하여 포스트 그레스 데이터베이스에 액세스하고 싶었 및 대학원을 설치했다. 그것은 성공적으로이 스레드의 다른 게시물과 유사 지침에 모듈을 컴파일하기 위해 나에게 일을했다. 그러나 내가해야 할 일을했을 두 번째 시간, 나는 또 다른 해결책을 발견 : ODBC를 사용하여.

    이 날은 윈도우 XP 32 비트에 루비 1.9.1를 사용하여 일했다. 이미 DBI를 사용하고 경우이는 DBI.connect 라인을 제외하고 코드에서 아무것도 변경되지 않습니다.

  14. ==============================

    14.PostgreSQL의 9.0 :

    PostgreSQL의 9.0 :

    gem install pg --platform=mswin32 --version=0.9.0 -- '--with-pg="C:\Progra~1\PostgreSQL\"'
    

    단일 틱 캡슐을 확인합니다. (~ 1 의미 "프로그램 파일", ~ 2로 변경 PostgreSQL의는 Win64를에 프로그램 파일 (86)에있는 경우)

  15. ==============================

    15.페이지 보석의 버전 0.13.0로, 당신은 다음과 같은 것을 사용하여 설치할 수 있어야합니다 :

    페이지 보석의 버전 0.13.0로, 당신은 다음과 같은 것을 사용하여 설치할 수 있어야합니다 :

    subst X: "C:\Program Files\PostgreSQL\9.0"
    gem install pg -- -- with-pg=X:
    subst X: /D
    

    그럼 당신은 성공적으로 설치하고 출력에 다음 라인을 참조 번들 실행할 수 있습니다 :

    Using pg (0.13.0)
    

    대신 오류.

  16. ==============================

    16.나는 그것을 가지고 :

    나는 그것을 가지고 :

    매직 트릭 :

    is that you do not have this installed -- > postgres-devel
    

    그래서 가서 :

    install postgresql-devel
    

    모든 그게 전부 ... 단지 보석보다 페이지를 설치하고 거기에 간다.

  1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335750/cant-install-pg-gem-on-window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