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아마도 때문에 SSL에 -하지 액세스 젬 수 있습니까? [복제]

RUBY-ON-RAILS

아마도 때문에 SSL에 -하지 액세스 젬 수 있습니까? [복제]

레일에 새로운 루비는 설치와 설정 얻을려고, 여기 dev에.

나는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이 가이드를 따라하고 있습니다. 내가 3.2은 블로그 응용 프로그램 만들기에 도착하면 나는 레일에게 새로운 블로그를 실행할 때, 나는이 문제로 실행합니다. 나는 그 때, 나는 말한다 오류가

내가 그 명령을 실행하려고 할 때, 나는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

주위에 인터넷 검색 후, 나는이 가이드를 발견했다. 진단 부분 동안, 나는 작동하지 않았다하려면 openssl 버전을 실행했습니다. 나는 OpenSSL을 설치하고 내 경로에 추가. 내가 어떤 보석을 가져 오기 할 때 그러나, 나는 여전히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또한 rubygems.org를 Ping 할 수 있습니다 - 아무것도 돌아 오지 않는다.

나는, 윈도우 7 사용 4.1.8, 루비 2.0.0p598, 젬 2.0.14 및 OpenSSL 부호 1.01j 레일 있어요. 어떤 도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결법

  1. ==============================

    1.여기 빠른 솔루션입니다 :

    여기 빠른 솔루션입니다 :

    당신의 보석 파일과 변화로 이동

    source 'https://rubygems.org' 
    

    source 'http://rubygems.org' #remove the 's' 
    

    오류에 더 많은 솔루션과 통찰력에 StackOverflow에이 비슷한 질문을 확인 :

    아래의 코멘트에 @Anthony에 의한 입력을 기반으로, 여기에 좀 더 영구적 인 솔루션입니다 :

    다운로드 :. AddTrustExternalCARoot-2048.pem (참고 : 파일 확장자로 .PEM이 있어야 크롬 등의 브라우저가 일반 텍스트 파일로 저장하려고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다운로드 한 후 그 안에 .PEM을 가지고 파일 이름을 변경해야합니다...)

    이제 프롬프트 명령에 다음을 실행합니다 :

    C:\>gem which rubygems
    

    위의 .PEM 파일을 배치 할 필요가 어디 Thiw 당신에게 경로를 제공 할 것입니다. 디렉토리 내부로 이동하는 경로 점. 그것은 .PEM 파일을 ssl_certs 디렉토리를 찾아 복사 내부에서 우리는 이전 단계의 내부에서 얻을.

    이 트릭을 할 것이다!

  2. ==============================

    2.윈도우 권한 문제에의 특정, 당신은 여기에 문제의 전체 범위를 읽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 권한 문제에의 특정, 당신은 여기에 문제의 전체 범위를 읽을 수 있습니다

    는 TL의 경우, 박사 -

    1 단계 : 새로운 신뢰 인증서를 얻

    다운로드 : AddTrustExternalCARoot-2048.pem

    2 단계 : 설치 젬 인증서 디렉터리를 찾습니다

    C:\>gem which rubygems
    C:/Ruby21/lib/ruby/2.1.0/rubygems.rb
    

    우리는 위에 나열된 경로를 열려면 :

    C:\>start C:\Ruby21\lib\ruby\2.1.0\rubygems
    

    3 단계 : 복사 새로운 신뢰 인증서

    이제 ssl_certs 디렉토리를 찾아 우리가 1 단계 내부에서 얻은 .PEM 파일을 복사합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7364008/cant-access-rubygems-possibly-due-to-ssl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