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 방법 => : 삭제) 작동하지 않는 3 LINK_TO 레일

RUBY-ON-RAILS

(: 방법 => : 삭제) 작동하지 않는 3 LINK_TO 레일

나는 레일 내 동사에 문제가 ...

자원에 대한 페이지를 볼 수 (개)있는 has_many (벼룩). 개 show.html.haml에 내장은 @ dog.fleas하는 자동 (?) 발견 렌더링하는 전화입니다 및 "벼룩 / _flea.html.haml는"고 말했다 강아지와 연관된 각 벼룩을 나열에 템플릿을 사용합니다.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아휴! // 로컬 호스트 : 3000 / 개 / 1 / 벼룩 / 7 자, 다음 각 벼룩에 나는 URL로 간다 "죽이기 벼룩"링크를 넣었습니다. 에 의해 생성되는 :

= link_to("Kill Flea", [ flea.dog, flea ], :method => :delete, :confirm => "Sure? A bunny will die")

하지만 링크가 클릭 할 때마다 더 확인하지 않습니다 ... 그리고 벼룩의 show.html 페이지를 렌더링합니다. 이 GET을 사용하고있는 것처럼 그것은 / 개 / 1 / 벼룩 / 7 대신 DELETE에있어?!?

PS- 거미 및 내 데이터베이스에 일을 삭제하는 로봇에 대해 걱정하지 ... 난 단지 Rails..and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고 배우려고 노력하고있어

해결법

  1. ==============================

    1.이제 3 개 사용을 눈에 거슬리지 자바 스크립트를 레일. 레일 2.3에서, ERB는 바로 온 클릭 이벤트에 링크 자체에 모든 지저분한 자바 스크립트를 밀어 것입니다. 이제 자바 스크립트는 링크의 이사 및 외부 JS 파일에있다. 당신이 당신의 레이아웃이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이제 3 개 사용을 눈에 거슬리지 자바 스크립트를 레일. 레일 2.3에서, ERB는 바로 온 클릭 이벤트에 링크 자체에 모든 지저분한 자바 스크립트를 밀어 것입니다. 이제 자바 스크립트는 링크의 이사 및 외부 JS 파일에있다. 당신이 당신의 레이아웃이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 javascript_include_tag :all %>
    

    당신이이있는 경우,이 실행에서 자바 스크립트를 유지 깊은 문제가 될 수 있지만, 이것은 시작하는 장소입니다 수 있습니다. 내가 그것을 밝혀 방법을 알려주세요.

  2. ==============================

    2.안녕하세요 당신이 시도 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당신이 시도 할 수 있습니다 :

    application.html.erb :

    <%= javascript_include_tag 'jquery_ujs' %>
    
    OR
    
    <%= javascript_include_tag "http://ajax.googleapis.com/ajax/libs/jquery/1.4.2/jquery.min.js", "jquery.rails.js" %>
    
  3. ==============================

    3.당신의 <% = javascript_include_tag %>에서 application.html.erb 확인

    당신의 <% = javascript_include_tag %>에서 application.html.erb 확인

    아마도 당신은 "응용 프로그램"JS 누락

    그것은 이상과 같이해야한다

    <%= javascript_include_tag "application" %>
    
  4. ==============================

    4.여기에서 나는 javascript_include_tag를 사용하지 오전 : 모든 : 응용 프로그램 등 javascript_include_tag : 나는 다른 사용자 정의 이름으로, 내 자신의 js 파일을 사용하고 my_custom_file 나는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파일의 '=이 jQuery를 요구하는'사용하지 않는,하지만 자바 스크립트 / JQuery와는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레일 기본적으로 jQuery를 포함 생각합니다. 내가 무슨 짓을하는 것은 내가 변화입니다

    여기에서 나는 javascript_include_tag를 사용하지 오전 : 모든 : 응용 프로그램 등 javascript_include_tag : 나는 다른 사용자 정의 이름으로, 내 자신의 js 파일을 사용하고 my_custom_file 나는이 문제를 가지고 있었다. 그리고 파일의 '=이 jQuery를 요구하는'사용하지 않는,하지만 자바 스크립트 / JQuery와는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레일 기본적으로 jQuery를 포함 생각합니다. 내가 무슨 짓을하는 것은 내가 변화입니다

    link_to "Logout", destroy_user_session_path, :method => :delete 
    

     form_tag destroy_user_session_path, :method => :delete, :id => "logout_form" 
       link_to 'Logout', "#delete", :onclick =>  "$('#logout_form').submit();"
    

    지금은 잘 작동.

  5. ==============================

    5.체크 경우 application.html.erb

    체크 경우 application.html.erb

    <%= javascript_include_tag :application %>
    

    하지 :

    <%= javascript_include_tag :default %>
    
  6. ==============================

    6.외모는 LINK_TO 방법은 매우 옳지 않아 좋아한다. 대신에이 코드를 사용해보십시오 :

    외모는 LINK_TO 방법은 매우 옳지 않아 좋아한다. 대신에이 코드를 사용해보십시오 :

      <%= link_to 'Kill Flea', [flea.dog, flea], :confirm => 'Sure?', :method => :delete %>
    
  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342083/rails-3-link-to-method-delete-not-working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