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레일 사이 (> = 0)을 찾을 수 없습니다 [(젬 :: LoadError)

RUBY-ON-RAILS

레일 사이 (> = 0)을 찾을 수 없습니다 [(젬 :: LoadError)

, RVM을 설치 .gmrc 파일을 업데이트 젬을 업데이트하고 보석 설치를 실행 한 후 레일 -v "> = 3.1.0rc"지금은 완전한 혼란을 갖고있는 것 같다 :

$ rails -v
/usr/local/lib/site_ruby/1.8/rubygems/dependency.rb:247:in `to_specs': Could not find rails (>= 0) amongst [] (Gem::LoadError)
    from /usr/local/lib/site_ruby/1.8/rubygems/dependency.rb:256:in `to_spec'
    from /usr/local/lib/site_ruby/1.8/rubygems.rb:1182:in `gem'
    from /var/lib/gems/1.8/bin/rails:18
myhome@myhome-mini:~$ gem env

RubyGems Environment:
  - RUBYGEMS VERSION: 1.6.2
  - RUBY VERSION: 1.9.2 (2011-02-18 patchlevel 180) [i686-linux]
  - INSTALLATION DIRECTORY: /home/myhome/gems
  - RUBY EXECUTABLE: /home/myhome/.rvm/rubies/ruby-1.9.2-p180/bin/ruby
  - EXECUTABLE DIRECTORY: /home/myhome/gems/bin
  - RUBYGEMS PLATFORMS:
    - ruby
    - x86-linux
  - GEM PATHS:
     - /home/myhome/gems
     - /usr/lib/ruby/gems/1.8
  - GEM CONFIGURATION:
     - :update_sources => true
     - :verbose => true
     - :benchmark => false
     - :backtrace => false
     - :bulk_threshold => 1000
     - "gemhome" => "/home/myhome/gems"
     - "gempath" => ["/home/myhome/gems", "/usr/lib/ruby/gems/1.8"]
  - REMOTE SOURCES:
     - http://rubygems.org/

해결법

  1. ==============================

    1.나는 다시 작동하도록 들러 설치 sudo는 보석에 있었다.

    나는 다시 작동하도록 들러 설치 sudo는 보석에 있었다.

  2. ==============================

    2.나는 비슷한 문제를 했어. 확실하지가 당신을 도와줍니다,하지만 당신은 대신 보석 설치 [gemname]를 [gemname] 또는 sudo는 보석을 설치하고의 [gemname]를 설치 rvmsudo 보석과 보석을 설치하려고 할 수있는 경우.

    나는 비슷한 문제를 했어. 확실하지가 당신을 도와줍니다,하지만 당신은 대신 보석 설치 [gemname]를 [gemname] 또는 sudo는 보석을 설치하고의 [gemname]를 설치 rvmsudo 보석과 보석을 설치하려고 할 수있는 경우.

    나는 때문에 upvotes의 이것을 비트를 설명하려고 : 이것은 기본적으로 경로 문제입니다. 설치 보석을 통해 보석을 설정 한 경우, 그들은 거의 가능성이 들러를 통해 설정 보석 (당신이 --path로 재정의 할 수있는)에 비해 다른 디렉토리 (예를 들어, / usr / 지방 /)에있을 것입니다. sudo는 다음 다른 환경을 가진 서브 쉘을 시작하기 때문에 sudo를 사용하면 다른 디렉토리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rvmsudo이 이유입니다.

    당신은 차이를보고 싶다면, $ PATH, $ GEM_HOME, $ GEM_PATH 및 $ BUNDLE_PATH와 sudo 및 rvmsudo에 직접 반향 비교합니다.

  3. ==============================

    3.나는이 비슷한 문제가 RVM의 호환 문제가있을 수 있어요. 나는 최신 버전으로 RVM을 업데이트하여 고정 :

    나는이 비슷한 문제가 RVM의 호환 문제가있을 수 있어요. 나는 최신 버전으로 RVM을 업데이트하여 고정 :

    curl -L https://get.rvm.io | bash -s stable --ruby
    

    그럼 당신은 RVM 또는 열어 새 터미널 창을 다시로드해야합니다. 그럼 정상적으로 '설치 번들'을 들러 '보석 들러 설치'및 달렸다을 다시 설치

  4. ==============================

    4.

    rvm rubygems current
    

    나를 위해 트릭을했다.

  5. ==============================

    5.첫째 루비 제거 그때

    첫째 루비 제거 그때

    sudo apt-get install build-essential libssl-dev libreadline5 libreadline5-dev zlib1g zlib1g-dev
    

    필요한 모든 LIB를 설치합니다 당신은 루비와 레일을 설치할 수있을뿐

    rvm install 1.9.3
    rvm --default use 1.9.3
    rvm gem install rails
    
  6. ==============================

    6.하게 IntelliJ IDEA 및 철도 데브에 대한 관련 플러그인을 설치 한 후 컨트롤러를 생성 할 때 나는 거의 동일한 메시지를 가지고 있었다. 내 응용 프로그램 디렉토리에서 그냥 설치 번들 실행 한 후 다시 컨트롤러를 생성 할 수 있었다.

    하게 IntelliJ IDEA 및 철도 데브에 대한 관련 플러그인을 설치 한 후 컨트롤러를 생성 할 때 나는 거의 동일한 메시지를 가지고 있었다. 내 응용 프로그램 디렉토리에서 그냥 설치 번들 실행 한 후 다시 컨트롤러를 생성 할 수 있었다.

  7. ==============================

    7.나는 이것이 정말 오래된 질문이다 그러나 나는 최근에 내가 얼마 전에 설치 a를 가진 서버에 RVM로 이동하기로 결정하고 보석이 잘못된 위치에 설치되는 한이 같은 문제가되고 그냥 모든 것을 엉망으로되었다 알고있다.

    나는 이것이 정말 오래된 질문이다 그러나 나는 최근에 내가 얼마 전에 설치 a를 가진 서버에 RVM로 이동하기로 결정하고 보석이 잘못된 위치에 설치되는 한이 같은 문제가되고 그냥 모든 것을 엉망으로되었다 알고있다.

    및 gempath : 변수가 전체 시스템 덤비는했다 SO를 통해 크롤 링의 몇 시간 후, 나는 마침내 내 루트 폴더에 내 .gemrc 파일에, 내가 설치를 이전에 gemhome을 한 ​​것으로 파악.

    이 라인을 제거한 후, 내 모든 보석 속성을 일하고 있었다.

    다만이 경우 누군가가 같은 위치에 있었다 내가 내 대답을 게시 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8.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6278047/could-not-find-rails-0-amongst-gemloaderro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