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UBY-ON-RAILS] 당신의 Gemfile이 들러의 이전 버전을 필요로하는 경우 어떻게`install '이다 번들?

RUBY-ON-RAILS

당신의 Gemfile이 들러의 이전 버전을 필요로하는 경우 어떻게`install '이다 번들?

나는 Gemfile을 가지고 이전 레일 프로젝트입니다. 나는 Gemfile에 보석을 추가하고 설치 번들하지만 오류가 발생했습니다하려고 :

Bundler could not find compatible versions for gem "bundler":
  In Gemfile:
    rails (= 3.0.0) ruby depends on
      bundler (~> 1.0.0) ruby

  Current Bundler version:
    bundler (1.1.5)

This Gemfile requires a different version of Bundler.

이 사용하고 레일의 버전은 ~> 1.0.0 들러 필요하지만 1.1.5가 설치되어 내 다른 프로젝트를 위해 그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통 나는 번들 간부를 사용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얘기하는 들러이 때문에, 그것은 그 이상 복잡 조금이다. 들러의 버전이 필요하다고를 사용하는 동안 어떻게 Gemfile에 보석을 추가하고 설치 번들 실행할 수 있습니까?

해결법

  1. ==============================

    1.먼저 들러의 해당 버전을 설치해야합니다 :

    먼저 들러의 해당 버전을 설치해야합니다 :

    % gem install bundler -v '~> 1.0.0'
    Successfully installed bundler-1.0.22
    

    그럼 당신은 (이 게시물 참조) 원하는 버전을 사용하는 젬을 강제로 :

    % bundle _1.0.22_ install
    
  2. ==============================

    2.나는 맥 OS 모하비에 동일한 문제가 있었다. 나는 들러 보석의 다른 버전을 설치하고 현재 버전을 제거합니다.

    나는 맥 OS 모하비에 동일한 문제가 있었다. 나는 들러 보석의 다른 버전을 설치하고 현재 버전을 제거합니다.

    보석 설치 들러 -i '2.0.1'

    보석 제거 들러

    그런 나에게 제거하는 버전을 선택하고 내가 문제를 만드는 하나를 선택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3. ==============================

    3.Gemfile에 오류 메시지 : 버전 번호 요구 사항은 나를 위해 사건이었다 .gemspec 파일, 다른 장소에서 올 수 있기 때문에 들러 (~> 1.16), 약간 부정확 :

    Gemfile에 오류 메시지 : 버전 번호 요구 사항은 나를 위해 사건이었다 .gemspec 파일, 다른 장소에서 올 수 있기 때문에 들러 (~> 1.16), 약간 부정확 :

    spec.add_development_dependency "bundler", "~> 1.16"
    

    나를 위해 문제를 해결 .gemspec 파일의 버전 번호를 제거 :

    spec.add_development_dependency "bundler"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2092928/how-to-bundle-install-when-your-gemfile-requires-an-older-version-of-bundle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