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캐시로 레디 스를 사용하여

REDIS

MySQL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캐시로 레디 스를 사용하여

나는 많은 데이터와 MySQL 데이터베이스와 PHP를 사용하여 솔루션을 작성해야합니다. 내 프로그램은 많은 요청이있을 것이다, 나는 캐시와 객체 지향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작업하는 경우, 내가 좋은 결과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난 경험이 없습니다.

나는 레디 스 데이터베이스에서 MySQL의에 저장되어있는 정보를 캐시 있다면 예를 들어 생각, 성능이 향상되지만, 이것은 좋은 생각이 있다면 내가 직접 선택하는 데 도움이 사람을 좋아하는 것, 그래서 나는 모른다.

내 영어 아주 좋은하지 않은 경우 미안 해요, 브라질에서 왔어요.

해결법

  1. ==============================

    1.그래, 좋다 레디 스. 하지만 요점을 얻기 위해, 캐싱 기본적으로 두 가지 방법이있다. 당신이 프레임 워크 (어느) 사용 여부에 따라 표준 또는 플러그인의 사용과 사용 가능한 첫 번째 옵션이있을 수 있습니다 :

    그래, 좋다 레디 스. 하지만 요점을 얻기 위해, 캐싱 기본적으로 두 가지 방법이있다. 당신이 프레임 워크 (어느) 사용 여부에 따라 표준 또는 플러그인의 사용과 사용 가능한 첫 번째 옵션이있을 수 있습니다 :

    그것은 당신이, 내가 개인적으로 거의 항상 접근 두 번째로 갈 걸릴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물론, 모든 당신이 얼마나 많은 시간에 따라, 어떤이 응용 프로그램은 어떻게해야한다 - 그 결과는 레디 스 및 사용자 정의 캐싱 충분히 이동이 좋지 않은 경우 당신은뿐만 아니라 MySQL의 쿼리 캐싱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6268950/using-redis-as-a-cache-for-a-mysql-databas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