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배경 논스톱에서 레디 스 서버를 실행하려면

REDIS

배경 논스톱에서 레디 스 서버를 실행하려면

나는 레디 스-2.6.16.tar.gz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난 성공적으로 설치했습니다. 내가 SRC / 레디 스 서버를 실행 설치 한 후에는 벌금을했다.

하지만 난 오히려 내가 레디 스 서버는 지속적으로 백그라운드 프로세스로 실행하려면, 수동으로 실행 SRC / 레디 스 서버마다 싶지 않아요.

지금까지 후 내가 작업 다음 한 설치 :

1. 정력 redis.conf 난 변경

# By default Redis does not run as a daemon. Use 'yes' if you need it.
# Note that Redis will write a pid file in /var/run/redis.pid when daemonized.
  daemonize yes

그러나 같은 결과 나는 발견했다. 어떤 실수하는 것은 내가 그랬어?

레디 스 후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됩니다. 나는 명령을 다음과 백그라운드 프로세스로도 절대적인 힘 실행됩니다.

nohup node server.js

하지만 난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레디 스를 할 수 없습니다입니다. 몇 가지 솔루션을 제공하십시오.

해결법

  1. ==============================

    1.레디 스 2.6 이래로 직접 커맨드 라인을 사용 레디 스 구성 파라미터를 전달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 목적을 테스트하는 데 매우 유용하다.

    레디 스 2.6 이래로 직접 커맨드 라인을 사용 레디 스 구성 파라미터를 전달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 목적을 테스트하는 데 매우 유용하다.

    redis-server --daemonize yes
    

    프로세스가 시작 아닌지 확인 :

    ps aux | grep redis-server
    
  2. ==============================

    2.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레디 스 '설정 파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생각 :

    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레디 스 '설정 파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생각 :

    # By default Redis does not run as a daemon. Use 'yes' if you need it.
    # Note that Redis will write a pid file in /var/run/redis.pid when daemonized.
    daemonize yes
    

    config 파일에서 yes로 설정 데몬으로. 파일이 ~ / .redis / redis.conf, 그럼 그냥 실행 말

    $ redis-server ~/.redis/redis.conf
    

    그리고 그것은 단지 작동합니다.

  3. ==============================

    3.또는 당신은 단순히 SRC / 레디 스 서버 redis.conf &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단순히 SRC / 레디 스 서버 redis.conf &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4221449/want-to-run-redis-server-in-background-nonstop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