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장단점 RQ 셀러리 대를 사용하여 [폐쇄]

REDIS

장단점 RQ 셀러리 대를 사용하여 [폐쇄]

현재 내가 (주로 이메일을 보내고 크게 데이터베이스 업데이트) 몇 가지 배경 작업을 구현 필요 파이썬 프로젝트에서 일하고 있어요. 나는 작업 브로커 레디 스를 사용합니다. 셀러리와 RQ :이 시점에서 그래서 저는 두 후보가 있습니다. 나는이 작업 큐 몇 가지 경험을했다,하지만 난 당신이 도구를 사용하는 경험을 공유하는 너희들을 부탁합니다. 그래서.

셀러리의 모습은 꽤 복잡하지만 완전한 기능을 갖춘 솔루션입니다. 사실 나는 이러한 모든 기능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른 측면 RQ는 (예를 들어, 구성, 통합) 매우 간단하지만, 몇 가지 유용한 기능이 부족 보인다에서 (예를 들어, 작업 취소하는 코드를 자동으로 다시로드)

해결법

  1. ==============================

    1.다음은이 똑같은 질문에 대답하는 동안 내가 찾은 것입니다. 아마 포괄적이지, 그리고 심지어 일부 지점에서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이 똑같은 질문에 대답하는 동안 내가 찾은 것입니다. 아마 포괄적이지, 그리고 심지어 일부 지점에서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즉, RQ 모든 주위 간단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셀러리는보다 강력한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우수하다.

    명성 믿고 당신을 이끌 수 있지만, 당신은 RTFM해야합니다으로 제 생각에는, 셀러리는 복잡하지 않다.

    그럼, 왜 사람이 RQ에 대한 (틀림없이 더 전체가 기능) 셀러리를 교환하고 싶어 것입니까? 내 마음 속에서, 모든 단순 내려 온다. 레디 스 + 유닉스에 자신을 제한함으로써, RQ는 간단한 문서, 간단한 코드베이스, 그리고 간단한 API를 제공한다. 이 방법은 (그리고 프로젝트에 잠재적 인 참여자가) 대신 작업 메모리에서 작업 큐 시스템에 대한 세부 정보를 유지하는 데, 당신이 걱정하는 코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한 번에 우리의 머리에 얼마나 많은 세부 사항에 제한이 있고, 거기에 작업 큐 세부 사항을 유지해야 할 필요성을 제거하여 RQ는 관심있는 코드를 다시 얻을 수 있습니다. 즉, 단순 언어 간 작업 큐, 다양한 OS 지원, 100 % 신뢰할 수있는 메시지의 보장, 쉽게 메시지 브로커를 전환 할 수있는 능력과 같은 기능의 비용으로 제공됩니다.

  2. ==============================

    2.셀러리는 복잡하지됩니다. (** kwargs로를 * 인수를)의 핵심, 당신이 자습서의 단계 구성으로 단계를 수행, 셀러리 인스턴스를 생성 celery.task 다음 my_task.delay로 작업을 실행 @와 기능을 장식합니다.

    셀러리는 복잡하지됩니다. (** kwargs로를 * 인수를)의 핵심, 당신이 자습서의 단계 구성으로 단계를 수행, 셀러리 인스턴스를 생성 celery.task 다음 my_task.delay로 작업을 실행 @와 기능을 장식합니다.

    자신의 평가에서 판단, 당신이 (키) 기능이 부족하거나 주위에 약간의 초과 매달려를 가진 사이에서 선택해야 할 것 같다. 그건 내 책에 선택의 여지가 너무 열심히하지 않습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3440875/pros-and-cons-to-use-celery-vs-rq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