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마스터 슬레이브 복제 - 배포 구성 레디 스

REDIS

마스터 슬레이브 복제 - 배포 구성 레디 스

현재 제가 Node.js를 / Express.JS 기반의 웹 서비스 API를 배포 한 두 개의 서버가 있습니다. 나는 JSON 문자열을 캐싱 레디 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생산에서이 설정을 배포 최선의 선택은 무엇을 할 것인가? 나는 그것이 전용 서버 레디 스에 가서 조언을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확인. 나는 그것을 받아 레디 스 마스터를 실행하기위한 전용 서버를 사용합니다. 나는 슬레이브 노드로 기존 애플리케이션 서버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참고 :이 응용 프로그램 서버는 노드 / 특급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다른 다른 옵션이 있습니까?

해결법

  1. ==============================

    1.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두가 자원 공유의 문제입니다, 그 다른 서버가 가지고 부하에 따라 달라집니다. 하여 비 전용 서버 대 전용되지 아키텍처 정직 내 주요 문제가 될하기 위해, 당신이 가장 가능성 인터넷 (expressJS 응용 프로그램을) 직면 할 것이다 호스트에 레디 스 서버 (마스터 또는되지 않음)를 배치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의미, 그것은 상당히 노출 된 것.

    당신은 비 전용 사람 대 당신의 전용 서버에 대한 몇 가지 벤치 마크 테스트를 실행의 차이를 노드 / 특급 JS 서버로 시뮬레이션 HTTP로드를 볼 수있는 경우 :

    실행중인에 서버 유형을에서 레디 스 :

    레디 스 벤치 마크 -q -n 100000

    응용 프로그램 서버를 망치로 모든 코어를 사용중인 경우 자주 당신은 벤치 마크에서 상당한 차이를 볼 수 있습니다.

    나의 제안은, 첫 번째 설치를 계속 진행하여 레디 스 응답 시간에 대한 모니터링을 추가하고, 단지 당신이 벤치 마크는 매우 빈약 한 결과를 보여 주면 지금 할 수있는,해야 할 때 역할을한다.

    사이드 참고로, 당신은 당신의 응용 프로그램에 내부 기능을 수행하는 서비스와 인터넷에 노출하는 것이 서비스의 호스트를 공유하지 않는 옵션을 고려하십시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9131003/redis-deployment-configuration-master-slave-replicati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