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선택 데이터 타입 레디 스 제안

REDIS

선택 데이터 타입 레디 스 제안

홈 페이지에서 우리는이 목록을 보여주는 한 곳 우리를 기반으로 질문이

이전에 내가 직접 MySQL 데이터베이스에 quiring하고 쉽게 그래서 값을 가져 오는하고있다. 그러나 MySQL의 각 페이지 요청 타격 그것은 조금 비싼 다음 캐싱을하고 시작합니다.

나는 레디 스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내가 레디 스 캐시를 사용할 때 다음은 경우입니다

문제는 내가 투표로 질문을 표시해야하고 결합 응답하지 나열 두 번째에 있습니다. 어떻게하면 빠른 시간과 시간 ANS 카운트 2 조건 명의 투표에 의해 기준으로 정렬이와로드 레디 스에서이 유형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습니까?

해결법

  1. ==============================

    1.당신은 레디 스의 정렬 된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기 또는 응답 수는 점수가 될 수 있습니다. 타임 스탬프를 기반으로 키를 만듭니다. 소트 세트 방법 zrevrangebyscore는 당신에게 올바른 순서를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은 레디 스의 정렬 된 세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기 또는 응답 수는 점수가 될 수 있습니다. 타임 스탬프를 기반으로 키를 만듭니다. 소트 세트 방법 zrevrangebyscore는 당신에게 올바른 순서를 제공 할 것입니다.

    당신은 정렬 된 세트로의 귀하의 회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YEAR_MONTH_DATE_HOUR_MINUTE_SECONDS:question_id'
    

    이 방법은 일종의, 같은 점수 질문, 사전 편찬 순서로 반환 될 경우. 당신이 zrevrangebyscore를 사용하는 경우 나중에 와서 그 방법의 문제는 높은 배치됩니다.

    당신은지도 타임 스탬프 및 question_id에 해시 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빠른 검색을 위해

    나는 또한 솔루션을 목적의 비슷한 질문을 물었다. 나는 뭔가 다른를 원하지만 정확히 당신이 원하는 것을 할 것입니다.

    레디 스는 사전 순 이외의 정렬, zrevrangebyscore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2854149/redis-suggesstion-for-selecting-data-typ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