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봄의 데이터 레디 스 HGETALL 작업

REDIS

봄의 데이터 레디 스 HGETALL 작업

나는 나의 봄 웹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데이터 저장소로 레디 스를 사용하여 레디 스와 상호 작용하는 내 클라이언트로 봄 데이터 - 레디 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하나를 여러 필드를 가진 내 개체를 저장의 HashMap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하지만 난 한 번 대신 각 필드 사용의 get () 메소드를 얻을 BoundHashOperations를 사용하여 한 번에 전체 개체를 얻을 수 아니다 DefaultRedisMap.putAll () 메소드를 사용하여 한 번에 레디 스에 모든 필드를 넣을 수 있어요.

나는 레디 스에서 지원이 단지 같은 HGETALL 작업을 할 수있는 방법이 궁금?

해결법

  1. ==============================

    1.DefaultRedisMap.entrySet () 또는 BoundHashOperations.entries ()는 한 번에 당신에게 모든 키와 값을 제공해야합니다.

    DefaultRedisMap.entrySet () 또는 BoundHashOperations.entries ()는 한 번에 당신에게 모든 키와 값을 제공해야합니다.

  2. ==============================

    2.당신은 HashOp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항목 ()를 한 번에 모든 항목 (키와 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HashOp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항목 ()를 한 번에 모든 항목 (키와 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7230205/spring-data-redis-hgetall-operati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