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레디 스 종료

REDIS

레디 스 종료

오늘은 내 로컬 컴퓨터에 처음 레디 스를 시작하고 나중에 I 종료 내 레일 애플 리케이션 후 모든 터미널 창을 마감했다. 한 시간 후, 나는하여 레디 스 서버를 시작하려면 다음을 다시 레일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redis-server /usr/local/etc/redis.conf

그러나, 그것은 나에게 말했다

# Opening port 6379: bind: Address already in use

그래서 저는 아직도 내 Mac에서 터미널 창을 폐쇄하더라도 그 이전 인스턴스를 실행중인 가정합니다.

이 페이지 http://redis.io/commands/shutdown 보면, 내가 실행하려고

SHUTDOWN

하지만 터미널 창에서 나는이 응답을

SHUTDOWN: NOT super-user

그러므로 나는 (내가 그것을 시작 sudo를 사용하지 않았지만) 시도

sudo SHUTDOWN 

그리고 내 암호 나에게 물었다 후에는 출력이

usage: shutdown [-] [-h [-u] [-n] | -r [-n] | -s | -k] time [warning-message ...]

나는 무작위로 종료를 실행했을 때 그러나 그것은 말했다 -s

 SHUTDOWN: NOT super-user

내 응용 프로그램을 닫습니다 종료 레디 스에 대해 적절한 방법은 무엇입니까?

해결법

  1. ==============================

    1.이 작업은하지 터미널에서 실행되는 레디 스에 명령으로 전송하기위한 것입니다.

    이 작업은하지 터미널에서 실행되는 레디 스에 명령으로 전송하기위한 것입니다.

    SIGTERM 신호를 수신 할 때 단순히 종료 대신 종료를 예약하기 때문에이 경우 당신은 실제로 단지, 터미널에서 레디 스를 죽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신호 처리 문서 페이지를 참조.

  2. ==============================

    2.레디 스-CLI 종료 : 내장 레디 스 클라이언트를 사용

    레디 스-CLI 종료 : 내장 레디 스 클라이언트를 사용

  3. ==============================

    3.컴퓨터에 레디 스 인스턴스 실행의 프로세스 ID를 찾아서 ...

    컴퓨터에 레디 스 인스턴스 실행의 프로세스 ID를 찾아서 ...

    > ps aux | grep redis
    
    impadmin 23277  0.0  0.0  35044  1976 pts/2    Sl+  14:19   0:00 src/redis-server
    

    ... 그리고 실행

    > kill 23277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6138872/shutting-down-redi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