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레디 스, CouchDB를 또는 카산드라? [닫은]

REDIS

레디 스, CouchDB를 또는 카산드라? [닫은]

다양한되는 NoSQL 데이터베이스의 강점과 약점을 사용할 수 무엇입니까?

특히, 여러 서버에 걸쳐 쓰기 부하를 분산에 관해서 레디 스가 약한 것 같다. 그 경우인가? 그것은 큰 문제인가? 그것은 중요한 문제가 될 수 전에 얼마나 큰 서비스는 성장해야합니까?

해결법

  1. ==============================

    1.(도 및 SQL 데이터베이스)이되는 NoSQL 데이터베이스의 강점과 약점은 사용 사례에 크게 의존한다. 매우 큰 프로젝트의 경우, 성능은 왕이다; 하지만 시간과 비용이 제한됩니다 새로운 프로젝트 또는 프로젝트, 단순하고 타임 - 투 - 마켓을 위해 아마도 가장 중요하다. 자신을 가르치는 경우,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간단이며, 고체 기본 개념을 (당신의 시각을 넓혀 더 나은, 더 가치있는 프로그래머가되고).

    (도 및 SQL 데이터베이스)이되는 NoSQL 데이터베이스의 강점과 약점은 사용 사례에 크게 의존한다. 매우 큰 프로젝트의 경우, 성능은 왕이다; 하지만 시간과 비용이 제한됩니다 새로운 프로젝트 또는 프로젝트, 단순하고 타임 - 투 - 마켓을 위해 아마도 가장 중요하다. 자신을 가르치는 경우,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간단이며, 고체 기본 개념을 (당신의 시각을 넓혀 더 나은, 더 가치있는 프로그래머가되고).

    당신은 마음에 어떤 프로젝트의 무엇을해야합니까?

    내 머리 위로 떨어져 일부의 강점과 약점 :

  2. ==============================

    2.그는 당신이 다른 통해 하나를 사용하는 이유 합산 좋은 작업을 수행 http://kkovacs.eu/cassandra-vs-mongodb-vs-couchdb-vs-redis에서 살펴 보자.

    그는 당신이 다른 통해 하나를 사용하는 이유 합산 좋은 작업을 수행 http://kkovacs.eu/cassandra-vs-mongodb-vs-couchdb-vs-redis에서 살펴 보자.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720508/redis-couchdb-or-cassandra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