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그것은 레디 스에 저장 세션에 얼마나 안전합니까?

REDIS

그것은 레디 스에 저장 세션에 얼마나 안전합니까?

나는 현재 내 세션을 저장하기 위해 MySQL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잘 작동하지만, 조금 느립니다.

나는 레디 스를 사용하도록 요청했지만, 내가 레디 스 지연 쓰기 작업을 들었습니다 때문에 좋은 생각이 있는지 궁금 하군요. 나는 세션을 실시간으로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조금 걱정입니다.

사람이 이러한 문제를 경험 한 적이 있습니까?

해결법

  1. ==============================

    1.레디 스 세션을 저장하기에 적합합니다. 모든 작업은 메모리에서 수행, 그래서 읽기 및 쓰기가 빠른 것입니다있다.

    레디 스 세션을 저장하기에 적합합니다. 모든 작업은 메모리에서 수행, 그래서 읽기 및 쓰기가 빠른 것입니다있다.

    제 2 양태는 세션 상태의 지속성이다. 레디 스 당신이 하드 디스크에 세션 상태를 유지하는 방법에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더 배울 http://redis.io/topics/persistence 통해 갈 수 있지만, 높은 수준에서, 여기에 귀하의 옵션이 있습니다 -

  2. ==============================

    2.비동기 snapsnots 및 fsync를 () : 기본적으로 두 가지 주요 유형이있다. 그들은 각각 RDB와 AOF라는 것입니다. 공식 페이지 지속성 모드에 대한 자세한.

    비동기 snapsnots 및 fsync를 () : 기본적으로 두 가지 주요 유형이있다. 그들은 각각 RDB와 AOF라는 것입니다. 공식 페이지 지속성 모드에 대한 자세한.

    데이터는 여전히 재부팅 후에있을 것이다 그래서, 인스턴스의 SIGTERM를 수신하면 디스크에 daemonized 처리 된 동기화 신호 처리. 나는 데몬 또는 OS가 당신도 기본 설정 (RDB 스냅 샷)와 함께, 무결성 손상을 볼 수 있습니다 전에 충돌이있다 생각합니다.

    AOF 설정은 서버가 수신 명령을 기록 _가 만 파일을 사용하고 저장 한 파일에서, 콜드 스타트에 처음부터 DB를 다시 만듭니다. 기본 디스크 동기화 정책은 초마다 한 번씩 플러시 (IIRC)에 있지만 모든 명령에 대한 잠금 및 쓰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냅 샷 및 증분 로그를 모두 사용하여 제공하는 것 모두 장기 안되 마음 경우-I-미스-A-몇 - 초 - 중 - 데이터를보다 안전하지만 비용이 많이 드는 증분 로그와 접근 방식. 복제가 너무 보인다 수행 할 수 있도록 레디 스는 상자 밖으로 클러스터링을 지원합니다.

    나는 나 자신을 설정하고 원격 FTP에 스냅 샷을 저장하는 기본 RDB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아직 데이터 손실을 발생있어 실패를 보지 못했다. 급성 하드웨어 오류 또는 전원 중단은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것,하지만 난 VPS에서 호스팅하고 있습니다. 그 해프닝의 슬림 기회 :)

  3. ==============================

    3.이 질문에 실시간 세션에 대해 정말, 인해 구 '지연 쓰기 작업'세부 결국 코멘트에서 조롱하고있는 동안의 오해로 부분적으로 일어난 것으로 보인다, 난 그냥 분명히 슈퍼 괜 찮 만들고 싶었다. ..

    이 질문에 실시간 세션에 대해 정말, 인해 구 '지연 쓰기 작업'세부 결국 코멘트에서 조롱하고있는 동안의 오해로 부분적으로 일어난 것으로 보인다, 난 그냥 분명히 슈퍼 괜 찮 만들고 싶었다. ..

    당신은 실시간 세션을 구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레디 스 디스크에 옵션 지속성과 메모리 키 - 값 저장소입니다. '지연된 쓰기 작업은'메모리에 존재 일반적으로 데이터베이스가 아닌, 디스크에 쓰기를 말합니다. 당신은 키 / 값 쌍을 설정 한 경우에는 즉시 얻을 수 있습니다 (즉 실시간으로). 당신이 (당신이 쓰기를 지연 얼마나) 지속성에 관해서 선택한 정책은이 사고로 손실 될 수있는 데이터의 양에 대한 상한선 결정합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0278683/how-safe-is-it-to-store-sessions-with-redi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