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Node.js를 모듈 'MongoDB를'을 찾을 수 없습니다

MONGODB

Node.js를 모듈 'MongoDB를'을 찾을 수 없습니다

내가 처음 Node.js를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있다. 나는 server.js 파일이, MongoDB를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실행하려고 할 때이 오류가

module.js:340
    throw err;
         ^
Error: Cannot find module 'mongodb'
    at Function.Module._resolveFilename (module.js:338:15)
    at Function.Module._load (module.js:280:25)
    at Module.require (module.js:362:17)
    at require (module.js:378:17)

나는 유닉스가 C #을 윈도우 배경에서 오는 새로운 오전, 내가 MongoDB를 설치 한 꽤 확신하지만, 나는이 제대로 구성되지 경로 생각?

해결법

  1. ==============================

    1.당신이 점점 오류가 MongoDB를위한 NPM 패키지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 음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점점 오류가 MongoDB를위한 NPM 패키지가 제대로 설치되지 않았 음을 나타냅니다.

    여기에서 수정하면 활용 NPM을 계획하는 방법에 따라 달라집니다. 로컬 및 글로벌 : 관리자가 작동하는 NPM 패키지는 두가지의 다른 작동 모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및 기본) 모드는 "지역"입니다.

    당신이 server.js있는 폴더로 이동하는 경우는 하위 폴더를 이름 node_modules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폴더 아래에 MongoDB를 폴더 될 것입니다. 폴더가 존재하지 않는다면, 다음 MongoDB의 모듈은 그 경로에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해당 폴더에이, CD를 수정하여 MongoDB를 설치 NPM 입력합니다.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사용 가능한 폴더 node_modules / MongoDB가 있어야합니다.

    또한 -g하여 MongoDB를 설치 NPM 사용하여 전 세계적으로 MongoDB의 패키지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모든 일을 배포하는 경우 Node.js를 명령 줄 물건을 많이 사용하지만, 덜 유용하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사이드 참고 : 진화하는 표준 주위의 package.json있다. package.json은 주어진 모듈에 대한 모든 종속성을 포함하는 표준화 된 방법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종속성 "에 풀을"NPM 업데이트를 실행하거나 효과적으로 프로젝트 / 패키지의 루트에 설치하고 NPM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크게 배포 프로세스 및 인라인 의존성을 유지하는 프로세스를 단순화합니다.

  2. ==============================

    2.(나는 몽고와 노드에 새로 온 사람 때문에) 성공하지 설치하는 데 시간을 위해 노력 후, 나는 실제로 NPM 링크 단계를 누락되었습니다. 그래서 요약 다만,이 그랬어 :

    (나는 몽고와 노드에 새로 온 사람 때문에) 성공하지 설치하는 데 시간을 위해 노력 후, 나는 실제로 NPM 링크 단계를 누락되었습니다. 그래서 요약 다만,이 그랬어 :

    그와 함께 자리에, 나는 내 응용 프로그램 파일에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 'MongoDB를')를 필요로한다.

    여기에 몇 가지 참조 경우에 당신이 그들을 필요가 있습니다 :

  3. ==============================

    3.이 문제는 이유를 다음 중 하나에 의한 것입니다.

    이 문제는 이유를 다음 중 하나에 의한 것입니다.

    1) 당신은 MongoDB의 모듈을 설치하지 않았습니다.

    2) 당신은 국제적인 맥락에서 MongoDB를 설치하지만, 현재 응용 프로그램에 연결하지 않았습니다.

    해결책

    1) 트래버스 응용 프로그램의 상단 디렉토리 및 MongoDB를 설치 NPM 실행이 MongoDB의 모듈 설치되며, 프로젝트가 자동으로 감지합니다.

    또는

    2) 명령 NPM 링크 MongoDB의 명령을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의 상단 디렉토리 링크에 몽고 DB 모듈 세계적으로 다음 Ttaverse를 설치하여 MongoDB -g를 설치 NPM 실행합니다.

    유용한 링크

    http://blog.nodejs.org/2011/03/23/npm-1-0-global-vs-local-installation/

    https://npmjs.org/doc/link.html

  4. ==============================

    4.당신은 그것을 실행하기 위해 두 가지 중 하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그것을 실행하기 위해 두 가지 중 하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1) 단계 아래로 세계적으로 MongoDB를 설치합니다 -

    A) 설치 NPM MongoDB를 -g

    module.js가 위치한 후 실행되는 앱 디렉토리로 B)로 이동

    NPM 링크 MongoDB를

    설명 : - 당신은 NPM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패키지를 설치하면이 글로벌 node_module 폴더에 다운로드됩니다. 나 (맥 사용자)의 경우,는 / usr / local / lib / node_modules / MongoDB를 아래에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module.js을 실행해야하는 곳에서 그 디렉토리에이 연결합니다.

    2) 또 다른 방법은없는 세계를 통해 로컬하여 MongoDB를 설치하는 것입니다

    NPM하여 MongoDB를 설치

    중 이들의 다음 후에는 node_modules을 볼 수있을 것입니다 -> 성공적으로 설치 한 수단 MongoDB를 'module.js'디렉토리 아래 MongoDB를 폴더에 있습니다.

  5. ==============================

    5.단계 아래로 세계적으로 MongoDB를 설치합니다 -

    단계 아래로 세계적으로 MongoDB를 설치합니다 -

    A) 설치 NPM MongoDB를 -g

    module.js가 위치한 후 실행되는 앱 디렉토리로 B)로 이동

    NPM 링크 MongoDB를

    설명 : - 당신은 NPM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패키지를 설치하면이 글로벌 node_module 폴더에 다운로드됩니다. 나 (맥 사용자)의 경우,는 / usr / local / lib / node_modules / MongoDB를 아래에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module.js을 실행해야하는 곳에서 그 디렉토리에이 연결합니다.

  6. ==============================

    6.오류

    오류

    jamsheed-h110m-s2ph:~/project/jamsheed/meanStack/mean$ node server.js
    module.js:538
        throw err;
        ^
    Error: Cannot find module 'mongodb'
        at Function.Module._resolveFilename (module.js:536:15)
        at Function.Module._load (module.js:466:25)
        at Module.require (module.js:579:17)
        at require (internal/module.js:11:18)
        at Object.<anonymous> (/home/haseeb/project/jamsheed/meanStack/mean/server.js:3:13)
        at Module._compile (module.js:635:30)
        at Object.Module._extensions..js (module.js:646:10)
        at Module.load (module.js:554:32)
        at tryModuleLoad (module.js:497:12)
        at Function.Module._load (module.js:489:3)
    

    해결

  7. ==============================

    7.나는 MongoDB에 새로운 오전. NPM을 통해 MongoDB의를 설치하는 시간을 지출 후, 나는 마침내 사진을 얻었다. 가, 참조 실제로 세 "MongoDB를"당신이 (내가 OSX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리해야합니다

    나는 MongoDB에 새로운 오전. NPM을 통해 MongoDB의를 설치하는 시간을 지출 후, 나는 마침내 사진을 얻었다. 가, 참조 실제로 세 "MongoDB를"당신이 (내가 OSX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처리해야합니다

    1. NodeJS에 사용되는 드라이버 : 즉 : var에 몽고의 =이 필요합니다 ( '/ usr / 지방 / lib 디렉토리 / node_modules / MongoDB를'). 긴 경로를 방지하기 위해 이전 포스트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또는, "NPM 링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명령 (이 무슨 "-g"라는 뜻이다) "-g MongoDB를 설치 NPM"/ usr / 지방 / lib 디렉토리 아래에 MongoDB의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이 사람은, 그래서 환자 이유가 될 모르는, 설치 시간과 시간이 걸렸다!

    2. MongoDB를 유틸리티 (즉, UNIX 실행 명령 등)을 선택합니다. 당신은 http://www.mongodb.org/downloads에서 다운로드. 그것은 당신이 MongoDB의 데이터베이스를 시작할 수있는 mongod 명령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내 / usr / 지방 / 빈에, 나는 어디에서 mongod를 실행할 수 있도록 /usr/local/lib/node_modules/mongodb-osx-x86_64-2.6.7/bin/mongod 가리키는 심볼릭 링크, mongod를 생성 .

    삼. MongoDB를 데이터베이스 / 데이터 / DB에 의해 지적했다. 그래서 / 데이터에서, 나는 MongoDB를 사용하면 MKDIR을 통해 만들 수 있습니다 빈 디렉토리 인 / / your_user_id / 데이터베이스 / MongoDB를 사용자 (또는 어디에서든지 당신이 그것을 넣어 등)을 가리키는 심볼릭 링크 DB를 만들었습니다.

    당신이 MongoDB를 # 3에서 데이터베이스를 작성하고 시작 명령 줄에서 mongod를 실행할 수 있도록은 2 MongoDB를 위에 설치 한 때문입니다.

    당신은, MongoDB를 NPM 설치 # 1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래서 지금 당신은 당신의 NodeJS 프로그램에서 필요할 수 있습니다.

    작업이 완료!

  8. ==============================

    8.저도 같은 문제가 있고 난 다음 단계로 해결한다.

    저도 같은 문제가 있고 난 다음 단계로 해결한다.

    귀하의 프로젝트 디렉터리에 1.Go. (CD 프로젝트 경로)

    명령 쉘에서이 명령을 2.Run (NPM 설치)

    당신의 프로젝트 (노드 예를 들어 app.js) 3.Run

  9. ==============================

    9.다른 다음 프로젝트 path.I 같은 문제에 직면하고 아래 몇 가지 단계를 수행하여 해결되었다 실행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다음 프로젝트 path.I 같은 문제에 직면하고 아래 몇 가지 단계를 수행하여 해결되었다 실행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CD / 프로젝트 경로를"명령 쉘을 사용하여 프로젝트 디렉토리로) 이동합니다.

    2) 이제 프로젝트를 실행합니다.

  10. ==============================

    10.내 문제는 내가 원래 내 package.json 파일을 만들 때, 나는 "1.0.0"의 값으로 "버전"키의 대응을 만들었다이었다. 나는 내 "종속"키에 사용하고자 버전을 반영하기 위해 버전 값이 변경 때, 나는 오류를 제거되었다. 잠재적 인 수정 아래의 그림이있다. 통지 방법 "종속"일치에서 "버전"과 "MongoDB를".

    내 문제는 내가 원래 내 package.json 파일을 만들 때, 나는 "1.0.0"의 값으로 "버전"키의 대응을 만들었다이었다. 나는 내 "종속"키에 사용하고자 버전을 반영하기 위해 버전 값이 변경 때, 나는 오류를 제거되었다. 잠재적 인 수정 아래의 그림이있다. 통지 방법 "종속"일치에서 "버전"과 "MongoDB를".

  11.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4226410/node-js-cannot-find-module-mongodb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