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MONGODB] 저장 / 전송 포맷으로 JSON을 이용하여베이스 [폐쇄]

MONGODB

저장 / 전송 포맷으로 JSON을 이용하여베이스 [폐쇄]

얼마나 많은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에 저장 또는 전송을위한 그 사용 JSON이 있습니까? 내가 알고 :

나는 내가 본 아직 SO 사용자의 프로필에있는 다른 공급 업체 기억한다. 그 시스템은 바이너리 JSON라는 것을 사용했지만, 나는 제품의 이름을 기억하지 수 있습니다.

최근에, 더 많은 DB 프로젝트 지속성 저장 JSON으로 찾고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들 중 일부는 심지어 전송 계층으로 HTTP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해결법

  1. ==============================

    1.MongoDB를 이진 JSON 저장 형식을 사용이다. 문서가 지향하는 또 다른이 나도 몰라. 다른 사람의 대부분은 키 값을 저장하고 하나의 키를 기반으로 객체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MongoDB를 이진 JSON 저장 형식을 사용이다. 문서가 지향하는 또 다른이 나도 몰라. 다른 사람의 대부분은 키 값을 저장하고 하나의 키를 기반으로 객체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2. ==============================

    2.인내는 JSON과 함께로드 다른 DB입니다 :

    인내는 JSON과 함께로드 다른 DB입니다 :

    http://www.persvr.org/

    차 교통 JSON HTTP입니다 / REST

    JSON 데이터로서 저장된다

    그것은 브라우저에서 바로 실행하기위한 기본 JS / JSON 클라이언트를 가지고있다.

    당신이 다음 스키마를 원하는 경우는 JSON을 사용하여 정의됩니다

  3. ==============================

    3.이 비 정식 목록입니다.

    이 비 정식 목록입니다.

    출처 : 위키 백과 - 문서가 지향 데이터베이스

  4. ==============================

    4.PostgreSQL은 최근 json으로 데이터 유형을 추가

    PostgreSQL은 최근 json으로 데이터 유형을 추가

    postgre JSON 데이터 형식

  5. ==============================

    5.MongoDB를이 JSON하지만 BSON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MongoDB를이 JSON하지만 BSON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RethinkDB는 JSON 데이터 샤딩 지원 모델 및 복제와 문서 지향 데이터베이스입니다

  6. ==============================

    6.바쇼의 Riak를 살펴 보자. 그것은 CouchDB를 가진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얼랑 기반, 자바 스크립트 맵리 듀스 API, HTTP 전송, JSON 문서 형식 및 다중 마스터 복제. 그것은 아주 CouchDB를 (CouchDB를 더 "주장을 고집하는"경우) 단순하게 할 것을 목표로하지 않습니다,하지만 그들은 당 쓰기, 응용 프로그램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CAP 매개 변수를 조정하는 당신에게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바쇼의 Riak를 살펴 보자. 그것은 CouchDB를 가진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얼랑 기반, 자바 스크립트 맵리 듀스 API, HTTP 전송, JSON 문서 형식 및 다중 마스터 복제. 그것은 아주 CouchDB를 (CouchDB를 더 "주장을 고집하는"경우) 단순하게 할 것을 목표로하지 않습니다,하지만 그들은 당 쓰기, 응용 프로그램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CAP 매개 변수를 조정하는 당신에게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7. ==============================

    7.당신 AppEngine에의 데이터 저장소에 JSON 문서를 저장하려면, 당신은 현지-DB, https://bitbucket.org/f94os/ubud-db/wiki에 모습을 가질 수 현지-DB는 REST-JSON API를 사용하는 App Engine에 문서 저장소입니다.

    당신 AppEngine에의 데이터 저장소에 JSON 문서를 저장하려면, 당신은 현지-DB, https://bitbucket.org/f94os/ubud-db/wiki에 모습을 가질 수 현지-DB는 REST-JSON API를 사용하는 App Engine에 문서 저장소입니다.

  8.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853265/databases-using-json-as-storage-transport-forma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