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jQuery Deferred의 "then"방법을 사용해야하며 "파이프"방법을 사용해야합니까?

JQUERY

jQuery Deferred의 "then"방법을 사용해야하며 "파이프"방법을 사용해야합니까?

해결법


  1. 1.jQuery 1.8 이후. 이건은 .pipe와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jQuery 1.8 이후. 이건은 .pipe와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아래의 예제는 여전히 일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2.Pipe ()를 통해 () 다음 ()을 사용해야하는 경우가 없습니다. pipe ()가 통과 할 값을 항상 무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이프를 사용하기 위해 약간의 성능이 있지만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Pipe ()를 통해 () 다음 ()을 사용해야하는 경우가 없습니다. pipe ()가 통과 할 값을 항상 무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파이프를 사용하기 위해 약간의 성능이 있지만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따라서 두 경우 모두에서 항상 파이프 ()를 단순히 사용할 수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파이프 ()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에게 코드를 읽는 다른 사람들 (지금부터 6 개월, 이제 6 개월 포함)을 통해 반환 값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버리면이 의미 론적 구조를 위반합니다.

    사용되지 않는 값을 반환하는 함수가있는 것과 같습니다. 혼란 스럽습니다.

    그렇다면 다음 ()해야 할 때 ()해야 할 때 ...


  3. 3.실제로 .then ()과 .pipe ()의 차이가 불필요한 것으로 간주되었으며 jQuery 버전 1.8과 동일하게 만들어 졌음을 밝혀졌습니다.

    실제로 .then ()과 .pipe ()의 차이가 불필요한 것으로 간주되었으며 jQuery 버전 1.8과 동일하게 만들어 졌음을 밝혀졌습니다.

    JQuery의 버그 추적기 티켓 # 11010 "의 Jaubourg의 코멘트에서


    (강조 광산)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9583783/when-should-i-use-jquery-deferreds-then-method-and-when-should-i-use-the-pip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