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jQuery를 이벤트 위임

JQUERY

jQuery를 이벤트 위임

해결법


  1. 1.당신은 존재하지 않는 요소에 클릭 핸들러를 설정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것은 나무 위로 더 요소를 결합하기 위해 사용 CSTE 연구진이다. 뭔가 같은 :

    당신은 존재하지 않는 요소에 클릭 핸들러를 설정할 수 없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것은 나무 위로 더 요소를 결합하기 위해 사용 CSTE 연구진이다. 뭔가 같은 :

    $("#someparentelement").on("click", "#yes", function() {
        // your code
    });
    

  2. 2.당신은 jQuery를 어떤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버튼은 DOM에서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전에 클릭 핸들러 코드가 아마 실행됩니다부터 당신은 아마이 상황에서 jQuery.on ()를 사용한다.

    당신은 jQuery를 어떤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버튼은 DOM에서 실제로 볼 수 있습니다 전에 클릭 핸들러 코드가 아마 실행됩니다부터 당신은 아마이 상황에서 jQuery.on ()를 사용한다.

    $("#button").on("click", "#yes", function (event) {
        // Your yes-button logic comes here.
    });
    

    JQuery와 문서의 자세한 내용과 가능성의 경우, CSTE 연구진에 대해 읽어 (이벤트 [선택] [데이터], 핸들러 (eventObject)가) 방법 :

    당신이 이벤트를 바인딩 할 때 당신의 요소가 DOM에 아직 사용할 수 없습니다 때문에이 경우 이벤트를 위임 할.


  3. 3.클릭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에서 사용 ( '클릭')과이 문서에 첨부합니다.

    클릭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에서 사용 ( '클릭')과이 문서에 첨부합니다.

    핸들러 이런 식 만들기, 새로운 요소가 이벤트를 트리거 할 수 있도록합니다.


  4. 4.$ ( '싸움') 선택은 싸움 ID로 태그가 아닌 태그를 싸운다. 대신 ( '# 싸움') $를 사용해보십시오.

    $ ( '싸움') 선택은 싸움 ID로 태그가 아닌 태그를 싸운다. 대신 ( '# 싸움') $를 사용해보십시오.

  5.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4679432/jquery-event-delegati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