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왜 '이벤트'변수를 사용할 경우에도 때 매개 변수로 전달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JQUERY

왜 '이벤트'변수를 사용할 경우에도 때 매개 변수로 전달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해결법


  1. 1.그것은 안정적으로하지 않습니다. 그 코드는 예를 들어, 파이어 폭스에 실패합니다. 그것은 아니었다과 파이어 폭스에 실패하는 데 사용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글로벌 이벤트 변수를 사용했다. DOM2는 핸들러에 인수로 정의했다. 크롬은 MS-특정 코드를 뼈를 던져 모두를하기로 결정. 오랜 시간 동안, 파이어 폭스는하지 않았다. 그러나 글로벌 표준화되었다 (스펙 | MDN)와 파이어 폭스는 표시 해제 짧게는 사용자가 수 있도록했다 플래그 뒤에 넣어, 및 V66 배송 이후, V63에 추가.

    그것은 안정적으로하지 않습니다. 그 코드는 예를 들어, 파이어 폭스에 실패합니다. 그것은 아니었다과 파이어 폭스에 실패하는 데 사용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글로벌 이벤트 변수를 사용했다. DOM2는 핸들러에 인수로 정의했다. 크롬은 MS-특정 코드를 뼈를 던져 모두를하기로 결정. 오랜 시간 동안, 파이어 폭스는하지 않았다. 그러나 글로벌 표준화되었다 (스펙 | MDN)와 파이어 폭스는 표시 해제 짧게는 사용자가 수 있도록했다 플래그 뒤에 넣어, 및 V66 배송 이후, V63에 추가.

    심지어 그 코드가 작동하는, 노트 이벤트가 원시 이벤트 객체가 아닌 jQuery를 강화 하나가 될 것이라는 브라우저에서. IE8은 해당 기능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예를 들어, IE8에 당신에서는 event.preventDefault를 호출 할 수 없습니다, 의미한다. jQuery를도 이러한 기능을 누락 브라우저에서 표준화 기능을 갖춘 이벤트 객체를 제공하기 때문에 jQuery를 당신은 인수를 승인 할 경우.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3167092/why-is-event-variable-available-even-when-not-passed-as-a-paramete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