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HBase를 종속성 실패 수로

HADOOP

HBase를 종속성 실패 수로

아파치 클라우 데라를 사용하여 HBase를하고 수로를 설치했다. 나는 수로 에이전트가 HBase를 현재 마스터가 실행하는 리눅스 서버에서 실행해야합니다. 나는 HBase를에 SPOOLDIR에서 쓰기 위해 노력하고있어하지만 나는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

...
ERROR org.apache.flume.node.PollingPropertiesFileConfigurationProvider: Failed to start agent because dependencies were not found in classpath. Error follows.
java.lang.NoClassDefFoundError: org/apache/hadoop/hbase/HBaseConfiguration
at  org.apache.flume.sink.hbase.HBaseSink.<init>(HbaseSink.java:116)
...

수로 구성 :

...
#Sinks
tier1.sinks.hbase-sink.channel          = memory-channel
tier1.sinks.hbase-sink.type             = org.apache.flume.sink.hbase.HBaseSink
tier1.sinks.hbase-sink.table            = FlumeTable
tier1.sinks.hbase-sink.columnFamily     = FlumeColumn

나는 flume-env.sh 및 설정 HBASE_HOME HADOOP_HOME을 수정했지만, 그것은 아무것도 변경되지 않습니다.

나는 HDFS에 쓸 성공하지만, HBase를 문제를 만들고있다.

해결법

  1. ==============================

    1.나는 conf의에 FLUME_CLASSPATH에 HBase를-라이브러리의 경로를 추가하여이 문제를 해결할 수 / flume-env.sh, 즉, 내 경우에는 파일이처럼 보였다 :

    나는 conf의에 FLUME_CLASSPATH에 HBase를-라이브러리의 경로를 추가하여이 문제를 해결할 수 / flume-env.sh, 즉, 내 경우에는 파일이처럼 보였다 :

    FLUME_CLASSPATH="/home/USERNAME/hbase-1.0.1.1/lib/*"
    

    희망이 도움이.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8600781/flume-to-hbase-dependencie-failur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