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넷빈즈 프로파일 러는 50 스레드 제한 후 "작동이 중지?"

HADOOP

넷빈즈 프로파일 러는 50 스레드 제한 후 "작동이 중지?"

나는 하둡 작업 (로컬, 단일 프로세스)의 일련의 실행 프로그램을 프로파일 링하는 넷빈즈 7.1 프로파일 러를 사용하는 것을 시도하고 있지만, 각 작업은 별도의 스레드에서 시작됩니다.

나는지도를하고 내가 사용 매퍼 및 감속기의 방법을 줄일 수 내 루트 방법을 설정했지만, 그것은 스레드 (50) 후 넷빈즈 프로파일은 단순히 프로파일 링을 중지처럼 보인다. 루트 방법을 다시 호출 될 때 그것은 인식하지 못합니다.

라이브 결과는 중지하고 내가 마지막에 얻을 스냅 샷은 첫 번째 커플 작업에서 데이터를 포함 할 것 같다.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거나 해결 방법을하는 사람이 왜 알고 있나요?

감사합니다

해결법

  1. ==============================

    1.찾았어요. (32)로 설정 디폴트로 고급 설정에서 설정 "윤곽을 스레드의 제한 된 수"있다

    찾았어요. (32)로 설정 디폴트로 고급 설정에서 설정 "윤곽을 스레드의 제한 된 수"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9121344/netbeans-profiler-stops-working-after-50-thread-limi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