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하이브에서 MR 코드

HADOOP

하이브에서 MR 코드

나는 하둡을 배우고 최근 과거에 하이브에 대해 학습했다. 그 대신 MR 자바 코드로 사용할 수있는 SQL 쿼리있다. 내 교사는 하이브가 다시 jar 파일로 내 보낸 후가 HDFS 파일 시스템의 상단에서 실행되는 장면 뒤에 MR 자바 코드를 생성했다. 우리가 하이브에 의해 생성 된 MR 코드를 얻을 수 있다면, 그는 확실하지 않았다. 나는 확실한 가이드 아무것도 그것에 대해 논의되었다 읽고 있었다. 나는 그것이 정말 그렇게 알고 싶어? 우리는 그 코드가 다른 많은 것들을 달성하기 위해 더 정제 할 수있는 MR 코드를 얻을 수 있다면 내 생각으로 (수단는 다른 작업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난 그냥 학습 단계이고 질문이나 결론에 점프하지만 호기심이되기 전에 대기해야하는 것을 알고있다. 심지어 위의 개념이 정확 후 잡기 MR 코드가 가능해야하는 경우 나는 생각한다. 나는 닷넷 C #을 개발자와 자바에 익숙하지 않은 및 관계형 DB에의하지의 전문가입니다, 그것은 중요한 경우에만 말하고 싶었.

해결법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4191762/mr-code-from-hiv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