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하둡 : 구성 파일

HADOOP

하둡 : 구성 파일

나는 하둡에 새로운 오전. 나는 설치에 단일 노드 클러스터를 시도하고있다.

나는 항상 conf의 / 디렉토리에 구성 파일을 참조 설명서에 내가 (심지어 아파치의 설정 사이트에) 읽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내가 버전 2.X.X을 다운로드 할 때, 나는 단지 등 / 하둡 디렉토리에 설정 파일을 참조하십시오.

나는이 밖으로 지옥을 봤있다. 내가 하둡 설명서를 읽기했지만, 앞서 설명한대로는 'conf의'디렉토리를 나타냅니다.

난 단지 등 / 하둡 디렉토리에, 그들이 파일을 구성 마십시오, 또는 내가 conf 디렉토리로 이동해야합니까 : 그래서, 내 질문은 (자신을 만들?).

감사

해결법

  1. ==============================

    1.하둡 2 년 등 / 하둡 디렉토리 자체는 참으로 conf 디렉토리, 별도의 하나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것입니다. 이 테스트하는 빠른 방법은 파일 사이 fs.default.name 같은 것을 수정하는 단지입니다 : ///과 HDFS : // 호스트 : 당신이 끝날 경우 포트 / 설정 및 빠른 "하둡 때 fs -ls"를 실행은보고 .

    하둡 2 년 등 / 하둡 디렉토리 자체는 참으로 conf 디렉토리, 별도의 하나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것입니다. 이 테스트하는 빠른 방법은 파일 사이 fs.default.name 같은 것을 수정하는 단지입니다 : ///과 HDFS : // 호스트 : 당신이 끝날 경우 포트 / 설정 및 빠른 "하둡 때 fs -ls"를 실행은보고 .

  2. ==============================

    2.하둡에서 추출 : 결정적인 guide--을

    하둡에서 추출 : 결정적인 guide--을

    "하둡 2.0 이상에서 맵리 듀스는 원사에서 실행되며 추가 CON-이있다 비 유적 파일은 원사를 site.xml했다. 모든 구성 파일은에 가야한다 등 / 하둡 하위 디렉토리 "

    그래서 당신은 새로운 conf 디렉토리를 필요가 없습니다 ..

  3. ==============================

    3.하둡 버전 2.x.x 아파치 원사이며 등등 / 하둡의 구성이 / directory.I는 설정이 여기에 아파치 원사 사이트에서 제공 따르도록 당신을 추천합니다

    하둡 버전 2.x.x 아파치 원사이며 등등 / 하둡의 구성이 / directory.I는 설정이 여기에 아파치 원사 사이트에서 제공 따르도록 당신을 추천합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5336698/hadoop-configuration-file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