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하둡 오류 : 찾거나 메인 클래스의 클래스 경로 TestJava를로드 할 수 없습니다

HADOOP

하둡 오류 : 찾거나 메인 클래스의 클래스 경로 TestJava를로드 할 수 없습니다

확실한 가이드 : 나는 책 하둡 다음 하둡에 새로운 오전입니다. 나는 가공 한 벌금을 갖고있는 것 같아요 내 맥에 하둡을 설치했다. 나는 HDFS (/ 사용자 / 닉)에 기본 파일 시스템을 설정했습니다. 하지만 제 3 장 (P 56)에서 필요에 따라 '하둡'명령은 클래스 파일을 실행 얻을 수 없습니다. 자바 명령이 제대로 작동 어디 어디 'hadoop'command도 간단한 파일을 열 수 없기 때문에 파일 될 것 같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 터미널은 간단한 파일의 모습입니다 :

유닉스 ~ / 데스크탑 자바 $ TestJava

안녕하세요 시험 세계

유닉스 ~ / 바탕 화면 $ 하둡 TestJava

오류 : 찾거나 메인 클래스의 TestJava를로드 할 수 없습니다

다른 모든 하둡 명령은 내가 잘 동작 (하둡 -ls, 하둡 -copyFromLocal, 하둡 -mkdir 등)을 시도하지만, 클래스 파일을 바탕 화면에 저장 될 때 하둡 CLASSNAME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난 항상 오류를 얻을 : 찾거나 메인 클래스의 TestJava를로드 할 수 없습니다.

나는 잘못된 장소에서 클래스 파일을 저장 건가요 아니면 내가 하둡 잘못을 설정?

나는이 새로운 오전과 답변을 검색했지만 해결책을 찾을 수 없습니다. 어떤 도움이 많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

새긴 ​​금

해결법

  1. ==============================

    1.당신은 사실이 아니다 java 명령에 해당 될 하둡 명령을 가정합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이 매퍼, 감속기 (옵션), 드라이버 코드를 작성할 경우 하둡 명령을 Mapred 실행하고 다음 jar 파일을 만들 것입니다 모든 파일과 같은 문제 명령 :

    당신은 사실이 아니다 java 명령에 해당 될 하둡 명령을 가정합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이 매퍼, 감속기 (옵션), 드라이버 코드를 작성할 경우 하둡 명령을 Mapred 실행하고 다음 jar 파일을 만들 것입니다 모든 파일과 같은 문제 명령 :

    hadoop jar myjar.jar DriverClass inputInHdfs OutputPathInHdfs
    

    여기 자습서를 참조 할 수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6955498/hadoop-error-could-not-find-or-load-main-class-class-path-testjava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