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돼지 브로 스키마를로드 할 수 없습니다

HADOOP

돼지 브로 스키마를로드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브로 스키마를 가지고 있고, 나는 AvroSequenceFileOutputFormat에 스키마와 데이터를 쓰고 있어요. 나는 파일에보고하고 스키마를 읽을 수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함수를 호출

avro = load 'part-r-00000.avro' using AvroStorage(); 

그것은 나에게 오류 메시지를 제공합니다

ERROR org.apache.pig.tools.grunt.Grunt - ERROR 2245: Cannot get schema from loadFunc org.apache.pig.builtin.AvroStorage
Details at logfile: /Users/ajosephs/Code/serialization-protocol/output/pig_1391635368675.log

사람이 문제가 될 수있는 것을 알고 있나요. 나는 로그 파일을 게시 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 그냥, 특정 오류를 구문 분석하지 못했다 말한다.

해결법

  1. ==============================

    1.어둠 속에서 총을하지만 문제가 돼지 생성 브로 데이터 파일의 스키마를 분석했다 번. 아 브로의 주식 파일 파서 스키마 전에 헤더의 작은 비트에 어떤 임의의 선두 문자에 질식 된 것으로 밝혀졌다.

    어둠 속에서 총을하지만 문제가 돼지 생성 브로 데이터 파일의 스키마를 분석했다 번. 아 브로의 주식 파일 파서 스키마 전에 헤더의 작은 비트에 어떤 임의의 선두 문자에 질식 된 것으로 밝혀졌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1588911/cant-load-avro-schema-in-pig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