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ANGULAR] Microsoft Edge는 Angular 2의 경로를 탐색 한 후 매개 변수를 추가합니다.

ANGULAR

Microsoft Edge는 Angular 2의 경로를 탐색 한 후 매개 변수를 추가합니다.

해결법


  1. 1.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버튼 태그에 type = "button"을 추가하십시오. 가장자리는 명시 적 유형이없는 어떤 버튼이 형식의 값을 게시하는 유형 = "제출"이라고 가정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버튼 태그에 type = "button"을 추가하십시오. 가장자리는 명시 적 유형이없는 어떤 버튼이 형식의 값을 게시하는 유형 = "제출"이라고 가정합니다.

    나는 .TS 코드의 양식 속성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내 페이지에 양식 태그를 명시 적으로 포함 시켰습니다. 양식 태그와 관련 코드를 제거하고 탐색이 가장자리에서 작동합니다. 그래서 가장자리는 내 버튼이 제출 버튼이라고 가정하는 것 같습니다. 버튼 속성의 type = "button"을 포함하고 있으면 양식 태그를 다시 넣을 수 있었고 모든 것이 여전히 작동했습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5626973/microsoft-edge-adds-parameters-after-navigating-to-a-route-on-angular-2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