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ANGULAR] Angular2 + jspm.io : 클래스 데코레이터를 사용할 때 반사 - 메타 데이터 시림이 필요합니다.

ANGULAR

Angular2 + jspm.io : 클래스 데코레이터를 사용할 때 반사 - 메타 데이터 시림이 필요합니다.

해결법


  1. 1.예, 당신이 찾고있는 것은 가능하고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마치 종속성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최상위 레벨 Typescript 또는 JavaScript 파일의 시작 부분에 있어야하는 다음 항목 만 누락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구체적으로, 이는 첫 번째 줄 앞에 있어야합니다.

    예, 당신이 찾고있는 것은 가능하고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마치 종속성이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최상위 레벨 Typescript 또는 JavaScript 파일의 시작 부분에 있어야하는 다음 항목 만 누락되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구체적으로, 이는 첫 번째 줄 앞에 있어야합니다.

    import 'zone.js';
    import 'reflect-metadata';
    

    (다른 답변은 상세한,하지만 오프 사이트 설명을 가리 킵니다.)


  2. 2.Robwormald는이 문제를 다루는 멋지게 자세한 설명을 썼을 것입니다.이 시점에서 Angular Alpha 27을 얻으려는 시간을 보내고 Typescript :/gist.github.com/robwormald/429E01C6D80276741ec

    Robwormald는이 문제를 다루는 멋지게 자세한 설명을 썼을 것입니다.이 시점에서 Angular Alpha 27을 얻으려는 시간을 보내고 Typescript :/gist.github.com/robwormald/429E01C6D80276741ec


  3. 3.각도 4.4+ 환경 에서이 문제가 발생하면 NG Serve를 다시 시작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각도 4.4+ 환경 에서이 문제가 발생하면 NG Serve를 다시 시작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0911861/angular2-jspm-io-reflect-metadata-shim-is-required-when-using-class-decorato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