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레디 스 CLI를 사용하여 명령을 일괄 실행

REDIS

레디 스 CLI를 사용하여 명령을 일괄 실행

나는 내가 레디 스 명령 줄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실행하는 데 필요한 레디 스 명령의 긴 텍스트 파일이 있습니다 :

EG

DEL 9012012
DEL 1212
DEL 12214314

기타

나는 한 번에 하나의보다 명령을 빠르게 입력 할 수있는 방법을 알아낼 수 없습니다. 내가 그들 모두 하나의 DEL 명령에 단지 더미하지 않도록 수백 수천 라인은 또한 한 번에 모든 실행할 필요가 없습니다,이 있습니다.

해결법

  1. ==============================

    1.다음 코드는 맥에 레디 스 2.4.7와 나를 위해 작동

    다음 코드는 맥에 레디 스 2.4.7와 나를 위해 작동

    ./redis-cli < temp.redisCmds
    

    그것은 당신의 요구 사항을 만족합니까? 또는 프로그래밍 빠르게 할 수있는 방법이 있는지 찾고 계십니까?

  2. ==============================

    2.당신은 파일, 사용 에코 및 \ n을하지 않으려면

    당신은 파일, 사용 에코 및 \ n을하지 않으려면

    echo "DEL 9012012\nDEL 1212" | redis-cli
    
  3. ==============================

    3.레디 스-CLI --pipe 대량 삽입을 위해 사용될 수있다. 그것은 2.6 RC4 이후와 레디 스 2.4.14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

    레디 스-CLI --pipe 대량 삽입을 위해 사용될 수있다. 그것은 2.6 RC4 이후와 레디 스 2.4.14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

    cat data.txt | redis-cli --pipe
    

    http://redis.io/topics/mass-insert :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0822877/executing-batches-of-commands-using-redis-cli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