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REDIS] 레일 및 캐싱, 그것은 memcache에와 레디 스 사이를 전환하기 쉽다?

REDIS

레일 및 캐싱, 그것은 memcache에와 레디 스 사이를 전환하기 쉽다?

공통 API를 내가 레디 스 또는 Memcached가 나는 사이를 전환 할 경우 내 코드, 단지 구성 설정을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있도록 있습니까?

해결법

  1. ==============================

    1.만큼 당신이 Memcached가 클라이언트에게 자신을 초기화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당신은 Memcached가에서 레디 스로 전환, Rails.cache 공통 API에 의존로 레디 스 매장을 설치하고에서 구성을 변경의 문제이다

    만큼 당신이 Memcached가 클라이언트에게 자신을 초기화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당신은 Memcached가에서 레디 스로 전환, Rails.cache 공통 API에 의존로 레디 스 매장을 설치하고에서 구성을 변경의 문제이다

    config.cache_store = :memcached_store
    

    config.cache_store = :redis_store
    

    Rails.cache에 대한 자세한 정보.

  2. ==============================

    2.나는 당신의 목표 엉망 싫어,하지만 난 이상 일반 레일 캐싱에 memcached를 레디 스를 사용하여 무리를 줄 것이다.

    나는 당신의 목표 엉망 싫어,하지만 난 이상 일반 레일 캐싱에 memcached를 레디 스를 사용하여 무리를 줄 것이다.

    나는 레디 스를 사용하고 큰 레일 응용 프로그램에서 광범위하게 resque와 나는 하나에 캐싱, 원시 레디 스 및 resque를 통합 좋을 거라 생각 했어요. 나는 몇 가지 큰 문제로 실행 :

    프로젝트와 행운을 빕니다. 나는 레디 스를 사랑하고 memcached를 내 모든 프로젝트에서 사용,하지만 난 하나가 킥 엉덩이 데이터 구조의 서버로의 일을하자 및 캐싱에 다른 하나 킥 엉덩이를 보자.

  3. ==============================

    3.레디 스의 깔끔한 부분은 "목록 기반"일을 캐싱 포함 -가 앱에서 일어날으로이 목록에서 물건을 진열 / 추진입니다.

    레디 스의 깔끔한 부분은 "목록 기반"일을 캐싱 포함 -가 앱에서 일어날으로이 목록에서 물건을 진열 / 추진입니다.

    오히려 편집되는 memcached에서 큰 값을 역 직렬화보다 후 재를 직렬화.

    기본 레일 캐시 대 이것은, 사용자 정의 필터에 루비 코드에서 수행 될 것이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221735/rails-and-caching-is-it-easy-to-switch-between-memcache-and-redi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