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Windows 용 Python C 확장 모듈 빌드하기

PYTHON

Windows 용 Python C 확장 모듈 빌드하기

C 확장 모듈을 가지고 있고 빌드 된 바이너리를 배포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Setuptools를 사용하면 OS X 및 GNU / Linux에서 확장 모듈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OS는 GCC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Windows에서 수행하는 방법을 알지 못합니다.

Visual Studio 복사본을 구입해야합니까, 아니면 Visual Studio Express가 작동합니까? Cygwin이나 MinGW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해결법

  1. ==============================

    1.MinGW와 VC ++ Express (무료, 구매할 필요 없음)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nGW와 VC ++ Express (무료, 구매할 필요 없음)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만나다:

  2. ==============================

    2.Setuptools와 distutils는 gcc와 함께 제공되지 않지만 파이썬이 빌드 된 동일한 컴파일러를 사용합니다. 차이점은 컴파일러가 'gcc'이고 설치되어있는 일반적인 UNIX 시스템에서의 차이입니다.

    Setuptools와 distutils는 gcc와 함께 제공되지 않지만 파이썬이 빌드 된 동일한 컴파일러를 사용합니다. 차이점은 컴파일러가 'gcc'이고 설치되어있는 일반적인 UNIX 시스템에서의 차이입니다.

    Windows에서 확장 모듈을 컴파일하려면 Windows 용 컴파일러가 필요합니다. MSVS는 필자가 생각하는 Express 버전 일지라도, 파이썬이 구축 된 MSVC ++ 버전과 동일해야합니다. 또는 Cygwin 또는 MinGW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Python 모듈 설치 절을 참조하십시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01061/building-python-c-extension-modules-for-window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