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Aptana 오류 -pydev : 포트가 바인드되지 않았습니다 (포트가 발견됨 -1)?

PYTHON

Aptana 오류 -pydev : 포트가 바인드되지 않았습니다 (포트가 발견됨 -1)?

방금 Aptana Studio3을 업데이트했습니다. 파이썬 파일을 열면지도, 범위 및 필터 및 기타 다른 방법을 찾을 수 없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하지만 코드를 실행하면 문제없이 실행됩니다. 내 코드 완성이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CTRL + SPACE를 사용할 때 코드 완성 오류가 있습니다.

   Port not bound (found port -1). Is there an enabled firewall? 

문제가 어디 있는지 모르겠다. !! 검색했지만 적절한 해결책을 찾지 못했습니다. Windows 7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결법

  1. ==============================

    1.이 문제는 PyDev에서 해결 된 것으로 보이며 문제는 Aptana 3.6.0에서 PyDev를 업그레이드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버전 3.6.1은 PyDev와 통합되어 PyDev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Aptana 3.6.1을 베타 저장소를 통해 설치 한 다음 최신 PyDev를 설치했습니다.

    이 문제는 PyDev에서 해결 된 것으로 보이며 문제는 Aptana 3.6.0에서 PyDev를 업그레이드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버전 3.6.1은 PyDev와 통합되어 PyDev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Aptana 3.6.1을 베타 저장소를 통해 설치 한 다음 최신 PyDev를 설치했습니다.

    Aptana의 "Available Software Sites"에 추가 할 수있는 Aptana Beta 링크 : http://preview.appcelerator.com/aptana/studio3/standalone/update/beta/

    Aptana 3.6.1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그러면 PyDev가 제거됩니다.

    Aptana의 "Available Software Sites"에 추가 할 PyDev 링크 : http://pydev.org/updates

    PyDev를 설치하십시오.

    그런 다음 "바운드되지 않은 포트"가 해결됩니다.

  2. ==============================

    2.나는 Aptana 3.4와 3.5 사이의 차이점을 추적했으며, 특정 포트에서 pycompletionserver를 시작하기위한 포크 프로세스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Aptana 3.4와 3.5 사이의 차이점을 추적했으며, 특정 포트에서 pycompletionserver를 시작하기위한 포크 프로세스를 발견했습니다.

    3.5에서는이 프로세스가 전혀 발견되지 않았고 pydev의 버전도 변경되었습니다.

    나는 기존의 동일한 포트를 사용하여 완료 서버를 시작할 수 있었지만 여전히 포트 바인딩되지 않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

    아마도 Aptana는 포트 번호를 변경했습니다 ....

    3.4 :-( 돌아온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3. ==============================

    3.나는 지금 당분간 같은 문제를 겪었다. 원래 이전 릴리스로 다운 그레이드했지만 3.6.1 베타 릴리스로 업그레이드하기로 결정했으며이 문제는 수정 된 것 같습니다. 여기에서 3.6.1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

    나는 지금 당분간 같은 문제를 겪었다. 원래 이전 릴리스로 다운 그레이드했지만 3.6.1 베타 릴리스로 업그레이드하기로 결정했으며이 문제는 수정 된 것 같습니다. 여기에서 3.6.1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

    PyDev 인터프리터는 업그레이드 할 때 자동으로 설치되지 않으므로 수동으로 다시 설치해야합니다. 필요한 경우 여기에 지침이 있습니다.

  4. ==============================

    4.idubs11의 정보를 사용하여 Aptana 3.6.1 (다운로드 한 2016-03-01)을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그것은 같은 문제를 나타 냈습니다. 항구는 묶이지 않았습니다. 나는 pydev를 제거 할 수 없을 때까지 ...

    idubs11의 정보를 사용하여 Aptana 3.6.1 (다운로드 한 2016-03-01)을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그것은 같은 문제를 나타 냈습니다. 항구는 묶이지 않았습니다. 나는 pydev를 제거 할 수 없을 때까지 ...

    이제 이상한 상태 였고 더 이상 Pydev가 없었으며 이제는 베타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 다음 pydev.org 설치 사이트를 사용하여 pydev를 설치했습니다. 이제는 모든 것이 잘 작동합니다.

  5. ==============================

    5.Windows 방화벽을 사용하지 않아도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나는 깨끗한 재설치 (버전 3.6)를 시도해 보았다. 결국 나는 버전 3.4.1로 다운 그레이드해야만했다. 이제 더 이상 문제가 아닙니다.

    Windows 방화벽을 사용하지 않아도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나는 깨끗한 재설치 (버전 3.6)를 시도해 보았다. 결국 나는 버전 3.4.1로 다운 그레이드해야만했다. 이제 더 이상 문제가 아닙니다.

  6. ==============================

    6.OP가 Windows OS와 관련하여 도움을 요청했음을 알고 있지만, OS X 10.9 이상에서이 작업을하고 싶다면 daigorocub에서 제안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OP가 Windows OS와 관련하여 도움을 요청했음을 알고 있지만, OS X 10.9 이상에서이 작업을하고 싶다면 daigorocub에서 제안한 단계를 따르십시오.

    그러나 PyDev를 설치할 때 Aptana의 도움말> 새 소프트웨어 설치 창에서 "사용 가능한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 만 표시"확인란의 선택을 취소하고 PyDev의 최신 2.x.x 버전을 선택해야합니다.

    PyDev 3.x +를 실행하려면 Java JDK 7 이상이 필요하지만 최신 OS X의 경우 Java JDK 7 이상은 64 비트 버전으로 만 제공됩니다. OS X 용 Aptana Studio 3는 32 비트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것으로 보이며 32 비트 JDK가 필요합니다.

    또 다른 옵션은 64 비트 Eclipse IDE를 설치하고 Aptana Studio 3.6.1을 플러그인으로 설치하고 최신 PyDev를 별도로 설치하는 것입니다.

    참고 : 대부분의 경우 Apple에서 Java OS X 2014-001 용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합니다. http://support.apple.com/kb/DL1572?viewlocale=ko_KR&locale=ko 이것은 원래 ChancePance가 "OSX Yosemite - JVM 공유 라이브러리에는 JNI_CreateJavaVM 심볼이 없습니다"스레드에 대한 대답에서 제안되었습니다.

  7. ==============================

    7.저는 Windows 10을 실행 중이며 설치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하여이 문제를 해결하고 "복구"를 선택했습니다. 이 문제가 해결되어 프로세스에서 어떤 구성도 잃지 않았습니다.

    저는 Windows 10을 실행 중이며 설치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하여이 문제를 해결하고 "복구"를 선택했습니다. 이 문제가 해결되어 프로세스에서 어떤 구성도 잃지 않았습니다.

  8. ==============================

    8.깨끗한 Aptana 재설치를 수행하면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깨끗한 Aptana 재설치를 수행하면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9. ==============================

    9.시간 낭비 후, 난 그냥 liclipse를 설치하고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시간 낭비 후, 난 그냥 liclipse를 설치하고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10. ==============================

    10.하지만 Windows 방화벽을 점검 해 봤나? 그것은 IDE에게 알려주 는가? 당신은 Aptana에 대한 예외를 두어야하고 작동해야합니다. 사실 파이썬 내장 메서드는 파이썬에서 직접 읽지 않지만 db에서는 방화벽에서 닫힌 포트의 소켓을 통해 읽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Windows 방화벽을 점검 해 봤나? 그것은 IDE에게 알려주 는가? 당신은 Aptana에 대한 예외를 두어야하고 작동해야합니다. 사실 파이썬 내장 메서드는 파이썬에서 직접 읽지 않지만 db에서는 방화벽에서 닫힌 포트의 소켓을 통해 읽는 것으로 보입니다.

  11.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1065690/aptana-error-pydev-port-not-bound-found-port-1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