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Jupyter 노트북에서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markdown 출력을 생성하는 방법?

PYTHON

Jupyter 노트북에서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markdown 출력을 생성하는 방법?

Jupyter 노트북에 수업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고 싶습니다. 나는 몇 가지 물건을 세고, 몇 가지 결과를 만들어 내고 그것들을 한계점에 포함시키고 싶습니다. 마크 다운으로 해석 될 셀의 출력을 설정할 수 있습니까? 저는 그러한 명령을 원합니다 : markdown에서와 같이, '$ \ phi $'를 출력하여 파이 심볼을 생성하십시오. 다시 말하면, 필자는 markdown에서 템플릿을 만들고 노트에 기록 된 프로그램에 의해 생성 된 값을 삽입하고 싶다. 노트북을 다시 계산하면 새로운 결과가 생성되고 새로운 값이 삽입 된 새로운 가격 인하가 생성됩니다. 이 소프트웨어로 가능합니까? 아니면 직접 값을 대체해야합니까?

해결법

  1. ==============================

    1.원하는 함수는 IPython.display 모듈에 있습니다.

    원하는 함수는 IPython.display 모듈에 있습니다.

    from IPython.display import display, Markdown, Latex
    display(Markdown('*some markdown* $\phi$'))
    # If you particularly want to display maths, this is more direct:
    display(Latex('\phi'))
    
  2. ==============================

    2.기본적으로 두 가지 다른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두 가지 다른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2.는 이미 다른 답변 (기본적으로 : IPython.display에서 가져온 Latex () 또는 Markdown () 사용)으로 덮여 있으므로 첫 번째 항목에 초점을 맞 춥니 다.

    Jupyter 확장 Python Markdown을 사용하면 실제로 설명하는 것을 정확하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설치 지침은 nbextensions의 github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jupyter 명령이나 확장 구성자를 사용하여 python markdown 확장을 사용하도록 설정하십시오.

    확장 기능을 사용하면 {{var-name}}을 통해 변수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마크 다운 템플릿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연히 모든 변수 또는 이미지 a, b, i는 이전 코드에서 설정해야합니다. 물론 print 명령없이 Markdown-Latex 스타일의 표현식 (예 : $ \ phi $)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이미지는 확장 기능의 위키에서 가져온 것입니다.

    ipython / jupyter에 통합되는이 기능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ipython 및 jupyter의 문제 추적기에서 설명합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6288670/how-to-programmatically-generate-markdown-output-in-jupyter-notebook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