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PYTHON] 파이썬 : -u 옵션의 중요성?

PYTHON

파이썬 : -u 옵션의 중요성?

일부 Python 코드에서 -u가 파이썬 인터프리터를 시작하는 데 사용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파이썬 매뉴얼 페이지를 보았지만 그다지 많은 것을 얻을 수 없었다. 몇 가지 예를 들어주세요.

해결법

  1. ==============================

    1.파이썬에서 --help :

    파이썬에서 --help :

    맨 페이지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파이썬은 stdin, -out 및 -error 스트림을 버퍼 모드로 엽니 다. 임계 값에 도달 할 때까지 메모리에 데이터를 유지하면서 더 큰 청크로 읽거나 쓰게됩니다. -u는 해당 버퍼를 사용 불가능하게합니다.

    또한, 파이썬은 열린 파일의 개행을 해석하고 기본 플랫폼 개행 문자 (텍스트 모드)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u 옵션을 사용하면이 변환이 비활성화되므로 \ r \ n 조합에 대해 걱정할 필요없이 바이너리 데이터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open () 함수로 파일을 열 때 rb 또는 wb 모드를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2. ==============================

    2.파이썬은 많은 양의 데이터를 읽고 인쇄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최적화 중 하나는 파이썬 인터프리터의 표준 입력과 출력이 버퍼링된다는 것입니다. 즉, 프로그램이 해당 스트림 중 하나를 사용하려고 시도 할 때마다 인터프리터는 사용량을 큰 청크로 차단 한 다음 청크를 모두 한 번에 전송합니다. 이것은 개별 읽기 / 쓰기를 개별적으로 보내는 것보다 빠르지 만 분명히 데이터가 중간에 중단 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파이썬은 많은 양의 데이터를 읽고 인쇄 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최적화 중 하나는 파이썬 인터프리터의 표준 입력과 출력이 버퍼링된다는 것입니다. 즉, 프로그램이 해당 스트림 중 하나를 사용하려고 시도 할 때마다 인터프리터는 사용량을 큰 청크로 차단 한 다음 청크를 모두 한 번에 전송합니다. 이것은 개별 읽기 / 쓰기를 개별적으로 보내는 것보다 빠르지 만 분명히 데이터가 중간에 중단 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u 플래그는이 동작을 끕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4258500/python-significance-of-u-opti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