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WORDPRESS] Woocommerce 카테고리 번역

WORDPRESS

Woocommerce 카테고리 번역

해결법


  1. 1.WooCommerce 다국어 웹 샵의 경우 실제로 기능적인 옵션 (2 개 일 수 있음) : WPML이 있습니다. 다른 모든 무료 솔루션 (도전자)은 불완전하거나 정말로 복잡 해지고 있습니다. WPML은 매우 반응적이고 정확한 지원이있는 상용 플러그인 스위트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주요 버전을 통해 실제로 향상됩니다. 완벽하지는 않지만 WooCommerce와 거의 모든 플러그인과 테마에서 작동합니다.

    WooCommerce 다국어 웹 샵의 경우 실제로 기능적인 옵션 (2 개 일 수 있음) : WPML이 있습니다. 다른 모든 무료 솔루션 (도전자)은 불완전하거나 정말로 복잡 해지고 있습니다. WPML은 매우 반응적이고 정확한 지원이있는 상용 플러그인 스위트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주요 버전을 통해 실제로 향상됩니다. 완벽하지는 않지만 WooCommerce와 거의 모든 플러그인과 테마에서 작동합니다.

    분명히 나는 ​​아직 테스트를 해주지 못했던 새로운 (또는 최근) 상업적 챌린저가 있습니다. 다국어를 사용하지 않아 ... 아직 테스트하지 않았으므로 WooCommerce 또는 지원 품질과의 호환 수준에 대해 알 수 없습니다.

    여기서 모든 도전자 간의 기능과 기능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1649308/woocommerce-category-translati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