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WORDPRESS] MPDF에서 HTTPS가있는 이미지

WORDPRESS

MPDF에서 HTTPS가있는 이미지

해결법


  1. 1.Google에서 오는 모든 사람을 위해 - 이제 더 나은 솔루션이 있습니다. MPDF는 이제 curlallowUnSafesSlRequest를 설정합니다.

    Google에서 오는 모든 사람을 위해 - 이제 더 나은 솔루션이 있습니다. MPDF는 이제 curlallowUnSafesSlRequest를 설정합니다.

    $mdf = new Mpdf(<your configuration>);
    $mpdf->curlAllowUnsafeSslRequests = true;
    

    MPDF를 수정하지 않고도 CURL 매개 변수가 올바르게 설정됩니다. 분명히, 적절한 상황에서만 사용하면 SSL 모든 검증 보호가 비활성화됩니다.


  2. 2.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URL에서 프로토콜을 제거해야합니다.이 문제는 플러그인을 만들고 설치하고 활성화하십시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URL에서 프로토콜을 제거해야합니다.이 문제는 플러그인을 만들고 설치하고 활성화하십시오.

    다음은 플러그인 링크입니다. - https://wordpress.org/plugins/vg-protocol-removed-not-secure-connection/


  3. 3.루트 인증서가있는 경우 유효성 검사를 완전히 무시하는 것보다 curlopt_cainfo 또는 curlopt_capath를 사용하여 제공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루트 인증서가있는 경우 유효성 검사를 완전히 무시하는 것보다 curlopt_cainfo 또는 curlopt_capath를 사용하여 제공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것은 수치있는 MPDF가 더 잘 설계되지 않으므로 라이브러리 코드를 직접 수정하지 않아도됩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4822433/images-with-https-in-mpdf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