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 스프라이트 키트와 신속한와 게임에서 높은 점수를 설정하는 방법
SWIFT스프라이트 키트와 신속한와 게임에서 높은 점수를 설정하는 방법
해결법
-
1.
var playerScore = 0 func playerScoreUpdate() { let highScore = NSUserDefaults().integerForKey("highscore") if playerScore > highScore { NSUserDefaults().setInteger(playerScore, forKey: "highscore") } playerScorelabel.text = "Score: \(playerScore)" } playerScore = 200 playerScoreUpdate() println( NSUserDefaults().integerForKey("highscore") ) // 200 playerScore = 180 playerScoreUpdate() println( NSUserDefaults().integerForKey("highscore") ) // 200 playerScore = 250 playerScoreUpdate() println( NSUserDefaults().integerForKey("highscore") ) // 250 highScoreLabel.text = "HighScore: " + NSUserDefaults().integerForKey("highscore").description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8920254/how-to-set-a-high-score-in-game-with-sprite-kit-and-swift by cc-by-sa and MIT license
'SWIFT' 카테고리의 다른 글
[SWIFT] 폐쇄 인수 목록에 대한 콘텐츠 유형 1 개 인수를 예상하고 있지만, 4는 지정된 (0) | 2020.11.07 |
---|---|
[SWIFT] 어떻게 음악 플레이어 헤드셋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0) | 2020.11.07 |
[SWIFT] Nsnotifitsation 항공기 HUH (0) | 2020.11.07 |
[SWIFT] 나는 스위프트 REPL에 내 프로젝트 코드를 가져올 수 있습니까? (0) | 2020.11.07 |
[SWIFT] 스위프트의 문자열 보간 및 문자열 초기화의 차이 (0) | 2020.11.07 |